메드믹스 ‘스마트룩스’, 플로리다 마이애미 국제의료기기 전시회 ‘FIME 2013’ 참가

뉴스 제공
메드믹스
2013-08-08 15:15
서울--(뉴스와이어)--㈜메드믹스는 8월 7일부터 9일까지 미국 마이애미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플로리다 마이애미 의료기기 전시회 FIME 2013(Florida International Medical Expo 2013)에 참가, 광치료기기 스마트룩스(SMARTLUX)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미국 플로리다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는 1997년 최초 개최되었으며 미국뿐만 아니라 중남미 의료기기 관련 바이어들이 대거 참여하는 미국의 대표적인 의료기기 전시회이다. 남미시장을 잇는 교두보인 마이애미의 지역 특성을 활용해 다양한 국적의 업체들을 성공적으로 유치하고 있으며, 현재 미국 내 의료기기 전시회 중 유일한 중남미 시장 대상 의료기기 전시회로 자리잡고 있다.

㈜메드믹스 관계자는 “스마트룩스의 미국 FDA 허가 이후 미국과 더불어 특히, 의료기기 성장이 기대되는 중남미 시장으로 진출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번 플로리다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의 참가가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드믹스는 이번 전시회 기간 중 메드믹스 부스에서 전시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스마트룩스를 이용한 시술 후 상처 및 통증치료, 상처치료, 피부질환치료 등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또한 전시회 기간 중 스마트룩스의 체계적인 사용법과 병원과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교육을 스마트룩스 미국 대리점을 대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메드믹스의 스마트룩스 부스는 Hall A 1089-9번이다.

메드믹스 개요
2009년 설립된 메드믹스는 각 분야별 전문의들과 전문가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R&D팀을 구축, 상황마다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E, KFDA, FDA, 벤처기업, 기업부설 연구소 취득과 함께 국내외에서 품질에 호평을 받고 있다. 메드믹스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분야의 의료솔루션을 연구 개발하여 국내의 우수 의료 제품을 세계 시장에 알리고, 모든 사람이 안전하게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으로 양질의 삶을 영위하는 것을 목적으로 사회에 기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edmix.co.kr

연락처

메드믹스
마케팅팀
채희문 홍보팀장
032-720-58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