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콤파스, 해외바이어정보 종량제 서비스 개시

- 해외바이어정보를 저렴한 비용에 이용 가능하도록 지원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4년 동안 국내 중소기업 및 수출기업의 해외 광고 및 해외 마케팅 인포메이션을 제공해 오고 있는 한국콤파스는 8월부터 사용자가 수요에 따라 해외바이어정보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는 종량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는 기존에 제공하던 기간제 서비스와 달리 특정 시점에 사용한 정보의 양 만큼만 비용을 지불해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식이다. 이에 따라 국내 중소기업 및 수출기업이 해외 신규 시장을 개척하거나 추가 거래선을 확보하는데 필요한 해외바이어정보를 저렴한 비용에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개시되는 해외바이어정보 종량제 서비스는 기존 기간제 서비스와 동일하게 KOMPASS 검색엔진에서 지원하는 71개국의 420만 DB를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해외바이어정보 전문 서비스인 easybusiness를 통해 실시간 온라인으로 제공된다.

KOMPASS 검색엔진의 해외바이어정보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거래선 발굴과 수출마케팅 지원을 위해 무역 유관기관 및 수출마케팅을 지원하는 다수의 단체가 이용하는 등, 그 활용성을 인정받고 있다.

해외바이어정보 제공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콤파스 홈페이지(www.kompas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검색 및 다운로드 서비스는 콤파스 글로벌 사이트(www.kompass.com)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한국콤파스 개요
한국콤파스는 전 세계 73개국에 로컬 네트워크 센터를 운영 중이며, 약 6300만 개의 기업 데이터베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국내 수출 기업의 해외 마케팅, 해외 수출 판로 개척, 해외 시장 조사, 해외 온라인 광고 및 홍보 등 해외 수출 마케팅 및 홍보 인프라 지원 전문 회사다. 중소기업청, 한국무역협회, KOTRA, 대한상의 등 주요 국가 기관과 협력해 활발한 해외 마케팅 지원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국제 교역을 지원하기 위해 B2B 사이트를 운영 중이며, AI기술을 선도적으로 개발하고 방대한 해외 기업정보를 바탕으로 글로벌 B2B 비즈니스매칭에 AI 기술을 계속 발전시켜가고 있다.
연락처

한국콤파스
마케팅기획팀
이현성 대리
02-2200-082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