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존, 블랙튠 2735·2755AMG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 자사 인기 27형 모니터 구매자에 6인치 USB 선풍기 제공
- 계절 아이템 제공 통해 판매 시너지 효과 기대
세련된 울트라 슬림 디자인을 갖춘 크로스오버 블랙 튠 시리즈는 16:9 비율의 27형 제품으로 LG 디스플레이의 AH-IPS 패널을 채택해 더욱 생생한 컬러와 화질을 제공, 디자인을 중시하는 일반 소비자와 화질을 따지는 전문가들까지 만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까다로운 소비자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모니터에는 논-글래스(Non-Glass) 방식 일체형 디스플레이 기술을 적용, 화면이 바로 앞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올 정도의 생동감을 자랑한다.
표면에는 플라즈마 이온 입자를 뿌려 빛 반사를 줄이는 플라즈마 데포지션 기술을 적용해 화면 반사를 75% 가량 줄이면서도 색감은 손상시키지 않았다. 여러 층의 반사 억제 필름을 부착할 필요가 없으므로 두께를 줄이는 효과까지 함께 가져올 수 있다.
풀 HD보다 더 넓은 면적을 갖는 2,560x1,440 QHD 고해상도를 제공해 3개 이상의 창을 동시에 열거나 고해상도 이미지를 불러와도 여유롭게 감상 가능하다.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광시야각은 어떤 방향에서도 왜곡이 적은 화면을 보여준다. 일부 3D 그래픽 게임을 즐길 때에는 풀HD 해상도 모니터보다 더 넓은 시야 확보를 할 수 있어 유리한 점도 작용한다.
사용 편의성 또한 충실하다. 하나하나 눌러야 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디자인과 쓰임새를 함께 고려한 터치방식 OSD 버튼을 적용했고 틸트(상하각도)와 스위블(좌우각도)이 가능한 스탠드를 제공해 자유롭게 화면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두 제품의 차이는 일부 사양에 있다. 2735AMG는 1,000대 1 명암비와 6ms의 응답속도, DVI 단자만을 지원하는 반면에 2755AMG는 최대 5백만대 1의 동적 명암비와 6.5ms 응답속도 외에도 DVI, HDMI 등 기기 연결성이 더 뛰어나다.
한편, 이벤트 진행에 대해 크로스오버 관계자는 “올 여름은 지난해보다 더 무더울 것으로 예상된다. 때문에 이벤트도 무더위를 조금이나마 이겨낼 수 있는 것으로 준비했다. 이를 통해 현재 인기를 얻고 있는 크로스오버 27형 모니터 판매에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크로스오버 개요
2000년 1월 첫발을 내딛었으며, 무에서 유를 창조한다는 정신으로 전자 업계를 시작으로 지금은 컴퓨터 및 주변기기를 중심으로한 종합 메이커로 성장하기 위하여 새로운 도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기존 부품 및 OEM 생산을 하던 know-how를 살려 연구개발부터 생산까지 one stop 생산을 할 수 있는 인적 물적 자원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생산과 품질의 유기적 관계를 유지하며 ISO-14001, ISO9001을 획득하였고,TUV 공장심사, Thomson사의 공장실사 후 승인을 획득해 품질 및 시설의 우수성을 인정 받은 업체와 같은 공동체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첨단 정보통신 기술을 바탕으로 LCD모니터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으며, 초고속 SMA 자동화 설비를 구축, 대물량 자체 생산 시스템을 완벽히 구축하여 멀티미디어/정보통신 전문기업으로 발돋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rosslc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