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복 더위 이기는 ‘캠핑 보양식’ 소개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3-08-09 09:26
서울--(뉴스와이어)--전국적으로 아웃도어 활동의 붐이 일면서 캠핑족 인구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 도심 속 뜨거운 열기를 피하는 것은 물론, 자연 속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자유를 즐기기엔 캠핑이 안성맞춤인 것. 그러나 캠핑의 성수기인 7~8월에는 1년 중 가장 더운 삼복더위로 어느 때보다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캠핑장에서도 불볕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낼 ‘캠핑 보양식’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맛은 물론 영양까지 풍부한 보양식을 손쉽게 준비할 수 있는 캠핑 푸드를 소개한다.

<캠핑 바비큐에 딱 좋은 메뉴로 구성된 ‘선진 삼복 세트’>

캠핑족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 중 하나는 숯불에서 굽는 돼지고기이다. 돼지고기는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B1이 100g당 0.95mg이나 들어있어 체력보강에 손색이 없는 훌륭한 캠핑 보양식이다.

이에 국내 1위 축산전문기업 선진에서는 맛과 영양이 뛰어난 ‘선진 삼복세트’를 선보였다. 육질이 살아있어 쫄깃한 선진포크 삼겹로스(500g)는 물론, 선진에서 개발한 선진포크 나비목심(500g)으로 식감이 부드러우며 풍미를 더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저지방 고단백 부위인 선진포크 앞다리살(600g)과 다양한 맛의 프리미엄 소시지 모듬 6종(400g)까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선진 삼복 세트 하나로 즐거운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 선진포크몰: www.sjporkmall.com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만드는 보양식 ‘아워홈 오곡감초 삼계탕’>

이열치열이란 말처럼 여름철 뜨거운 음식으로 보양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예부터 인기 보양식으로 자리잡은 삼계탕이 대표적이다. 닭고기는 성질이 따듯해 오장육부를 안정시키며 뱃속을 따듯하게 해 질병을 막는다. 아워홈은 캠핑 시에도 간편한 요리 방법으로 보양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곡감초 삼계탕’을 출시 했다. 한방의 필수 약재인 감초의 추출물과 찹쌀, 현미, 율무, 보리 등 몸에 좋은 곡물을 가득 넣었고, 마늘과 대추 등 갖가지 재료로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국내산 영계만을 엄선해 사용하기 때문에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냄비에 적당량의 물을 넣고 약 10분 정도 데워주면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는 삼계탕 보양식이 완성된다.

* 아워홈: www.ourhomemall.co.kr

<8시간 이상 끓인 육수처럼 진한 ‘다시다 육수명가’>

캠핑 시 계곡에서 시원한 물놀이도 좋지만, 건강관리를 위해 떨어진 체온을 다시 따듯하게 해주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경우 따듯하고 영양 가득한 국물 요리로 준비해보면 어떨까. ‘CJ 다시다 육수명가’는 까다로운 국물 요리를 보다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합성 첨가물을 넣지 않고 엄선된 사골로 8시간 이상 푹 고아 영양은 물론, 풍부하고 진한 육수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각종 국과 찌개는 물론 밥, 죽 등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사골맛과 쇠고기맛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1회용 낱개포장의 젤리 형태로 되어있어 야외에서도 사용과 보관이 편리하다.

* CJ제일제당: www.cj.co.kr

선진 개요
선진은 양돈업을 시작으로 사료산업, 돼지고기 식육유통 사업, 육가공 사업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축산물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고객들께 최상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최승원 사원
02-2225-0679

홍보대행사 메타컴
백만석 부장
02-566-3615
김세미 AE
070-7006-3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