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안경렌즈. 수험생 집중력 향상을 위한 막바지 응원 선물 제안

- 눈 피로를 감소시키는 니콘 안경렌즈 ‘릴랙씨(Relaxee)’

- 원하는 조명을 선택할 수 있는 필립스 전자 ‘파워 LED 스탠드 키위(Kiwi)’

- 바른 자세를 유지시켜주는 듀오백코리아 ‘듀오백 듀얼린더(DK-2500DS)’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13-08-09 09:30
서울--(뉴스와이어)--2014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지난달 30일로 D-100선을 돌파했다. 수능을 목전에 둔 이 시점에서 수험생들이 마지막까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바로 집중력이다. 그 동안 바쁜 일상 등으로 인해 제대로 챙기지 못한 주변 수험생들에게 ‘집중력 향상’을 돕는 막바지 응원 선물을 해 보는 것은 어떨까.

적합한 안경렌즈 착용으로 눈의 피로 감소

장시간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눈의 피로’는 집중력을 저하시키는 주된 원인 중 하나. 이럴 때 수험생 본인에게 적합한 안경렌즈를 착용하는 것만으로 눈 피로감은 줄이고 집중력은 향상시킬 수 있다.

니콘안경렌즈 ‘릴랙씨’ 시리즈는 시력 교정과 동시에 눈 피로 감소 성능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장시간 근거리 집중이 필요한 수험생들에게 적당하다. 근거리 작업을 하기 위해 필요한 눈 조절력을 도와 눈의 통증, 뻑뻑함, 건조감 및 피로감을 지연시켜 집중력을 높임으로써 학업 향상성을 증가시켜 준다.

뿐만 아니라 ‘NCC BLUE’ 코팅을 선택하면 각종 디지털 기기에서 발산되는 유해 광선인 ‘청색광’을 30% 이상 흡수·차단하기 때문에 노트북이나 타블렛 PC 등으로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는 일이 잦은 수험생들의 눈 건강에도 효과적이다.

상황에 따른 조명으로 학습 효과 향상

집중력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중요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조명. 특히 늦은 시간까지 책상에 앉아있어야 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스탠드가 시력은 물론 학습능력에도 영향을 미친다.

필립스 전자 ‘파워 LED 스탠드 키위(Kiwi)’는 조광 분포의 범위가 넓어 광량이 풍부하고, 눈부심 방지 기능으로 눈에 무리를 주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장시간 책을 보거나 학습을 하는 수험생의 스탠드 조명으로 적합하다.

특히, 2개의 터치형 스위치를 활용해 조명의 색상을 담당하는 색 온도(3000K(전구색)~6000K(주백색))와 조도 등을 조절할 수 있어 상황에 따라 수험생 본인이 집중하기에 적합한 조명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스탠드의 목 부분을 접어 조명을 벽에 쏘아 사용할 경우 은은한 조명 빛이 연출돼 취침등으로 사용할 수도 있어 유용하다.

내 몸에 맞는 의자로 장시간 집중력 유지

장시간 앉아서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는 ‘공부 자세’도 집중력을 좌우하는 주요 요인이다. 불편한 의자는 엎드리거나 다리를 꼬는 등 좋지 않은 자세를 유도해 집중력을 저하시키고 척추나 목에 통증을 유발하므로 본인에게 맞는 의자를 사용하는 것도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듀오백코리아의 ‘듀오백 듀얼린더(DK-2500DS)’는 두 개의 분리된 등받이를 적용해 허리에 실리는 힘을 분산시켜 올바른 자세가 오랫동안 유지되도록 돕는다. 동시에 어떤 자세에서도 척추와 등 근육을 견고하게 감싸주는 3차원 특수 작동 고무가 바른 자세를 만들어 준다.

또한 의자 좌판, 바퀴 등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듀얼린더 기능이 있어 고정모드를 선택하면 의자 좌판이 움직이지 않아 공부에 집중할 수 있고 쉴 때는 회전모드를 선택해 편안하게 앉을 수 있어 편리하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한상연
02-6350-103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황호신AE
02-6370-33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