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CC크림으로 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 관리법 제시

- 수분 베이스 CC크림으로 피부 톤 업 하고 수분도 채우고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8-09 10:04
서울--(뉴스와이어)--찌는 듯한 무더위가 계속되는 날씨에 피부도 지치기 마련이다. 높은 온도로 땀과 피지 분비가 활발해져 피부는 번들거리지만 반대로 수분은 부족해지기 쉬워 피부가 푸석해지고 각질이 쌓이면서 어느덧 칙칙해 보이기까지 한다. 이때 칙칙해진 피부를 가리기 위해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덧바르다 보면 자칫 메이크업이 두꺼워지는 낭패를 볼 수 있다.

이럴 땐 무조건 칙칙함을 과하게 가리려 하기 보다는 피부에 수분을 높이고 피부 톤 자체를 보정해 얼굴이 전체적으로 맑고 촉촉하게 빛나 보이게 하는 것이 좋다.

최근 스킨 케어 기능이 강화되어 신개념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자리잡은 CC크림을 이용해 부족한 피부 수분도 잡고 칙칙해진 피부도 빛나게 해보자.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은 20여가지 보습성분이 함유된 수분 베이스안의 컬러캡슐이 터지며 내 피부에 맞춘 듯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컬러체인지 CC크림이다. 더불어 자외선차단(SPF30/PA++),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과 더불어 아보카도오일, 쉐어버터 등 20여가지 보습성분과 레티닐팔미테이트(비타민 A유도체) 등 비타민 성분 10가지가 함유되어 있어 탁월한 스킨케어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수분함량이 43% 정도로 수분력이 뛰어나고 가볍고 밀착력이 좋아 덧바를수록 촉촉하게 빛나는 투명한 물광 피부로 만들어준다.

가격은 50g/3만3천원이다.

엘리샤코이 본사몰(www.elishacoy.com)과 온라인 샵, 전국 엘리샤코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제품 문의: 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