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Cool치킨과 Cool한 여름 보내기’ 이벤트 실시
- 도심에서 펼쳐지는 쿨가이와 쿨걸들의 Cool한 치킨 공세!
- 8월 한 달간 매주 주말마다 쿨가이&쿨걸 만나면 선착순 100명에게 하림 ‘Cool치킨’ 증정
- SNS 인증샷 업로드하면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제공
㈜하림에서는 신제품 ‘Cool 치킨’ 출시를 기념해 서울의 홍대, 강남역, 신사동 가로수길은 물론 인천 축구전용경기장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깜짝 방문한 후, 몸짱 ‘쿨가이’ 또는 ‘쿨걸’ 과 인증사진을 찍은 선착순 100명에게 ‘Cool치킨’을 증정한다.
쿨가이&쿨걸과 촬영한 인증사진을 하림 슬림캔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rimslim)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추가 상품도 증정한다. 매주 금요일 가장 재미있는 사진을 찍은 사람을 추첨하여 매주 30명씩 총 90명에게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하림 슬림캔 트위터 (https://twitter.com/harim_slim)에서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트위터에 리트윗하는 방식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쿨가이&쿨컬의 쿨치킨 증정행사가 첫 번째로 진행되는 장소는 8월 10일(토) 인천과FC서울의 경기가 있는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앞 광장, 인천유나이티드의 홈 경기를 즐기려는 시민들을 위해 ‘쿨가이’와 ‘쿨걸’이 찾아갈 예정이다. 이후 11일(일) 강남, 17일(토) 홍대, 18일(일) 이태원, 24일(토) 신사동 가로수길, 25일(일) 명동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방문 시간은 하림 슬림캔 페이스북에 사전 고지될 예정이다.
하림 마케팅실 이용현 팀장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새롭게 출시한 하림 ‘Cool치킨’이 소비자와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Cool치킨’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림 ‘Cool 치킨’은 별도의 조리 없이 냉동 상태에서 10-15분간 해동한 후, 바로 시식할 수 있는 제품으로 더운 여름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전국 GS25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800원이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담당
(주)신시아 강민혜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