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앤미의원, 7월 모바일 문의 지난달 대비 13배 증가

- 성형·피부관련 궁금증, 모바일 홈페이지로 문의하세요

뉴스 제공
미앤미의원
2013-08-09 13:12
서울--(뉴스와이어)--미앤미의원이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활발한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폰 활용이 익숙한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홈페이지에 방문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모바일 홈페이지를 구축했다.

미앤미 모바일 홈페이지에는 미앤미 14개 전지점의 위치를 보기 쉽게 구성되어 있으며 상담게시판을 통해 상담 문의를 편리하게 접수할 수 있다. 또한 각 지점별 전화걸기를 클릭하면 전화상담으로 연결되어 빠르고 간편하게 상담이 가능하다.

미앤미의원 상담문의 통계자료에 따르면, 지난 6월에 비해 7월에 들어서며 모바일을 통한 문의(답변 수 포함, 전지점 문의 수 합)수가 13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6월 미앤미 전지점 일반문의(답변 수 포함)수는 약 360건이었고 그 중 모바일 문의는 14건에 그쳤으나 7월에는 전체 문의 수 320건 중 180건이 모바일을 통한 문의 수 였다. 약 13배 증가한 수치다.

미앤미의원 마케팅팀 이영섭 팀장은 “스마트폰 활용이 활발해지면서 컴퓨터보다 스마트폰으로 문의를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고객이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모바일 최적화 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미앤미의원 개요
미앤미의원은 2003년 부천점 개원이래 서울, 경기 14개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쁘띠성형 전문 클리닉으로 성장해왔다. 특히 미앤미의원은 쁘띠성형을 전문 주진료과목으로 삼고 10년 간 유지하고 있다. 지난 4년간(2009∼2012년 집계) 시술된 쁘띠성형은 약 20만 건이 넘으며 집계되지 않은 2003년부터 2011년까지의 시술건수를 감안하면 훨씬 많은 시술이 진행되었다.
연락처

미앤미의원
마케팅팀
이은서
070-7725-8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