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발리 우팔라 빌라스, 8월15일 그랜드 오픈

- 대형 개인풀과 스미냑 인접용의성 갖춰 개별여행객 및 허니문에 적합

뉴스 제공
로프탑코리아
2013-08-12 09:00
서울--(뉴스와이어)--신들의 섬 발리에 새로운 리조트 ‘발리 우팔라 빌라스’(http://uppalabali.com/villas)가 오는 8월 15일 그랜드 오픈을 한다.

발리 우팔라 빌라스는 총 36채의 대형 개인풀을 보유하고 있고 스미냑에서 10분가량 떨어져있고 공항에선 35분정도가 소요되는 입지를 가지고 있어서 자유여행객들과 허니무너들에게 인기를 끌것으로 예상된다.

발리 하면 단연 풀빌라가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우팔라 빌라스의 특징은 기존 그룹사들이 가지고 있는 풀빌라 중에 단연 크다고 할 수 있다.

우팔라 빌라스의 특징은 전통적인 인도네시아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모던한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럭셔리한 분위기가 나고있다.

‘내 여행은 내마음대로’ 마이뚜루시모 여행사(www.myturismo.co.kr)에서는 발리 우팔라 빌라스 오픈과 관련하여 2014 허니문들에게 파격적인 가격으로 공급한다.

‘얼리버드’ 특가를 적용하여 90일 전 예약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리허니문의 경우 풀빌라의 높은가격 때문에 리조트2박과 풀빌라2박을 나누어서 이용하는경우가 많았는데 풀빌라4박을 3박가격에 이용하게되는 이점이 있다.

또한 휴가시즌을 대비하여 패밀리형 가족여행객들에게는 좀더 저렴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가 상품을 개발중에 있다.

* 자세한 문의 및 안내: 02-3406-9133 ‘내 여행은 마이뚜루시모’와 함께
* 홈페이지: http://www.myturismo.co.kr

로프탑코리아 개요
로프탑코리아의 새로운 여행브랜드 '마이뚜루시모' 여행사는 '내 여행은 내맘대로'란 모토를 가지고 있다.

우팔라빌라스: http://uppalabali.com/villas

웹사이트: http://www.myturismo.co.kr

연락처

발리 우팔라 빌라스 홍보대행
정동현 대리
02-3406-91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