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최초, 치과 치료비용만 5천만 원 이상 되는 출연자 등장해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3-08-09 17:48
서울--(뉴스와이어)--탤랜트 황신혜 씨가 MC를 맡고 있는,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렛미인’dl 시즌1부터 시즌3 중 최초로 치아에 대한 문제가 거론되었다. 시즌 3의 제 9대 렛미인의 경우 32개의 치아 중, 기능을 할 수 있는 치아가 하나도 없는 출연자가 선발되었다 (김백주(29세)). 그녀는 어린 시절, 장난감 말을 타다가 떨어져 아랫니 치아의 대부분이 부러졌지만, 어려운 형편 탓에 치료를 받지 못한 상태로 방치되었다.

실제로 그녀는 어린 시절 부모를 모두 잃고, 할머니와 함께 살다가, 최근 할머니마저 돌아가셔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그녀의 치아와 스마일치료를 담당한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원장에 따르면, “백주 씨는 32개의 치아 중, 기능이 가능한 치아는 하나도 없었으나, 최대한 유지 가능한 치아는 살리기 위해 치아교정과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잇몸치료, 뼈이식, 임플란트와 잇몸성형, 치아미백, 신경치료 및 발치에 걸친 치과에서 할 수 있는 치료는 모두 진행하면서 아름다운 스마일라인을 만들도록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9대 렛미인의 경우, 성형외과 수술과 비만치료, 치과치료까지 모두 포함한 총 치료 예상비용은 9천만원 대인데, 이 중 32개의 치아와 잇몸, 뼈이식과 임플란트, 사랑니 등의 치아 발치 등으로 치료하는데 들어간 비용은 총 5천만원 이상으로 렛미인 방송 사상 최고의 치과치료비용이 들었다. 물론, 이러한 치아의 치료가 적기에만 이뤄졌다면, 훨씬 적은 비용만으로도 치료가 가능했겠지만, 치료의 시기를 놓치면서 충치가 전체 치아로 번진 것이 치료 비용의 증가로 이어졌다. 특히, 이러한 치료에 총 소요된 기간은 단 3-4개월 밖에 걸리지 않았는데, 앞으로도 치과에서 정기검진과 발음연습을 계속 진행 중이다.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http://blog.naver.com/mkissdent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