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세이프, 차량위치관제장치 GPS위치추적기 3G 단말기 보급

- 기업용 LBS 차량위치관제 장치도 이젠 3G 로 더욱 빨라진다

- 2G 아날로그 사용자를 위한 3G 모토세이프 보상판매 이벤트

뉴스 제공
오토정보통신
2013-08-11 10:13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의 보급과 함께 통신환경이 급속하게 3G 로 변화하고 있다.

위치추적기라고 하는 차량위치관제 시스템은 그동안 2G 아날로그 통신이었다.

2G 아날로그 방식의 차량위치관제시스템은 3G 스마트 폰과의 호환이 원할하지 않아 관제의 끈김현상과 함께 통신사들의 투자가 더 이상 이루어지지 않아 사용자들의 불편이 이어지고 있었다.

이번에 개발이 완료 되어 출시되는 3G 모터세이프 위치관제장치는 유심칩이 내장되는 3G 단말기이며 모든 3G 기기와 호환이 원활하고 스마트폰에서 어플을 생성할 수 있어 간단하게 접속가능하며 빠른 검색이 가능하며 전국 어디서든 차량의 위치관제를 가능하게 하였다,

새로이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가 되었고 사용자들이 원하는 기능을 거의 100% 구현하였다.

네비게이션에 근접한 검색 보고 주기를 7.5 초로 하였으며 검색된 주소지의 현장을 로드뷰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구역을 지정하여 설정된 지역에서 차량이 이탈하게 되면 바로 바로 문자로 알려 주는 기능이 추가 되었다.

기업용으로 출시가 되었으며 차량유지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일일이 수기로 작성하던 차량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다,

단순히 차량을 운행만 하고 돌아와 컴퓨터에 접속 저장된 데이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저장되어지는 그날 그날의 차량운행 데이터는 정확하게 기록이 되어 약 한 달 동안 저장을 하면서 엑셀로 간단 출력이 가능하다,

현재 모터세이프 전국 총판인 오토정보통신에서 2G 아날로그 사용자를 위해 3G 스마트 방식의 모토 세이프로 보상 판매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문의 070-4685-5688

오토정보통신 개요
오토정보통신은 동남권 최대의 종합 유통단지 가든파이브에 위치하고 있다. 차량위치관제장치를 전문으로 약 900여가지 첨단 보안 기기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매년 3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주력 사업은 LBS 위치 관제 시스템 서비스(위치추적장치 개발 판매)다. 대표 브랜드는 차량용 GPS위치추적기 윈로드 무선형GPS, 자전거도난방지GPS, 대인용 미아용 노인용, 오토바이용 GPS 등이며 ATPACK 윈로드 위치추적기는 현제 다양한 위치관제서비스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ecurity.co.kr

연락처

오토정보통신
장성철 팀장
02-401-5688, 010-4001-5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