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코스, 마린 오키드 바디 라인 3종 출시

- 은은한 풍란의 향과 해양심층수의 보습감으로 촉촉함까지

- 고성 해양심층 소금, 해바라기 씨 오일의 부드러운 바디 스크럽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3-08-12 10:33
서울--(뉴스와이어)--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www.lirikos.co.kr)가 여름철 자외선으로 거칠어진 바디 피부를 위해 은은한 풍란의 향과 해양심층수의 풍부한 보습 에너지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마린 오키드 바디 라인 3종(클렌저, 로션, 스크럽)을 새롭게 출시한다.

마린 오키드 바디라인은 정서적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은은한 풍란의 향기와 피부에 균형있는 비율의 미네랄을 공급해주는 해양심층수가 만나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바디라인 중 마린 오키드 바디 스크럽(150ml/ 2만5천원 대)은 고성 해양 심층 소금이 함유되어 부드럽게 피부 각질을 제거하며, 해바라기 씨 오일이 유분막을 형성하여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온열감이 피부 전반의 혈액순환을 증진시켜 피부를 더욱 생기 있게 가꿔준다.

또한 마린 오키드 바디 클렌저(200ml/ 2만5천원 대)는 콩에서 유래한 친환경 계면 활성제와 아미노산계 계면 활성제를 함유하여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를 상쾌하게 가꿔준다. 마린 오키드 바디 로션(200ml/ 2만8천원 대)은 촉촉한 유분막을 형성하는 시어버터가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며 보습오일 성분이 끈적임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산뜻한 사용감과 풍부한 보습에너지, 효과적인 노폐물 제거로 여름철 예민해진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리리코스 마린 오키드 바디 라인은 전국 리리코스 입점 백화점 및 뷰레이터,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커뮤니크
김시언 대리
788-73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