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기아차, ‘썸나잇파티’ 개최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 오직 이음에서만! 기아 K5 특별 할인

- 이음, 14일(수)부터 31일(토)까지 K5 하이브리드 50만원 할인

- 기아차, 이음 ‘썸나잇파티’ 메인 스폰서 참여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 9월 12일(목) 오후 9시 역삼동 클럽 THE A(디에이)에서 ‘썸나잇파티’ 개최

뉴스 제공
이음소시어스
2013-08-12 10:37
서울--(뉴스와이어)--No.1 소셜데이팅 이음(www.i-um.com, 대표 박희은)은 기아자동차와 함께 8월 14일(수)부터 31일(토)까지 18일간 유례없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진행될 이음 ‘썸나잇파티(부제: K-DESIGN PARTY)’를 이음과 기아자동차가 함께 진행하는 것을 기념해, 오직 이음에서만 K5 하이브리드 차량을 50만원 특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할인은 기아자동차 8월 프로모션인 유류비 지원 혜택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려면 먼저 이음에 가입한 후 프린트가 가능한 PC로 이음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이벤트&공지’ 카테고리에서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 해당 행사를 클릭한 후 페이지 하단의 할인권 받기를 선택한다. 프린트 출력 후 기아자동차 지점 및 대리점을 방문해 제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권은 9월 30일(월)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이음의 박희은 대표는 “먼저 이음 회원만을 위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해준 기아자동차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이음 ‘썸나잇파티’에 K5 하이브리드 타고 오셔서 돌아가실 땐 멋지고 예쁜 짝이 조수석에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음의 ‘썸나잇파티(SSUM NIGHT PARTY)’는 이음 회원 2,000명을 초청해 내달 12일(목) 오후 9시 역삼동 클럽 THE A(디에이)에서 개최한다. 파티 입장부터 현장 미션 수행, 커플 매칭, 럭키 드로우 등 현장에서 진행되는 모든 활동이 이음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는 국내 최초 모바일 시스템 기반의 매칭 파티이다.

또한 이음(www.i-um.com)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로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90만명의 회원이 이용 중이다.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음소시어스 개요
이음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회사다.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이음과 아임에잇, 맺음의 3가지 서비스를 운영중이며 총 125만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이제는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이음소시어스
커뮤니케이션팀
02-334-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