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2013 전주시장배 청소년클럽대항 풋살대회 개최

뉴스 제공
전주시청
2013-08-12 11:33
전주--(뉴스와이어)--오는 8. 17일(토)∼18(일)까지 2일간 덕진체련공원(풋살장)에서 도내 및 타시·도 고등학교 학생 동호인 클럽에서 400여명이 참여하여 올해 처음으로 “전주시장배 생활체육 청소년클럽대항 풋살대회”가 개최된다.

전주시와 전주시풋살연합회(회장 윤찬영)에서는 주5일제 수업에 따른 주말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선용 및 가치관 확립 등 생활체육을 통하여 학교폭력 및 인터넷을 통한 게임중독 등 예방하기 위하여 대회를 마련하였다.

특히 이번 대회는 우리 도내지역 외 타시·도 청소년들도 참여(8개팀 100여명) 할 수 있도록 하여 상호 교류를 통한 우의를 다지는 시간과 장소로 대회의 가치가 더 클 것으로 기대된다.

전주시 체육청소년과 윤재신 과장은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2013년 전주시장배 청소는 클럽대항 풋살대회를 통한 “청소년들의 올바른 가치관 정립 등 건강을 다지는 대회”로 거듭나길 바라는 마음이고, “청소년을 위한 생활체육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jeonju.go.kr

연락처

전주시청
체육청소년과
생활체육담당
엄익준
063-281-2471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전주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