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필드 캐주얼 브랜드 ‘펜필드’ 국내 단독매장 론칭

뉴스 제공
아이올리
2013-08-12 11:43
서울--(뉴스와이어)--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가 한국 시장에 속속 진출하고 있는 가운데 ㈜아이올리(최윤준 대표)가 ‘펜필드(Penfield)’ 국내 정식 단독매장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이올리(최윤준 대표)는 8월 22일 현대백화점 무역점 오픈을 시작으로 8월 중 롯데백화점 본점 및 현대백화점 목동점 등 백화점 입점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2013FW컬렉션부터 공개하기로 했다.

펜필드는 헤리티지(Heritage)와 패션(Fashion), 펑션(Function)의 감성이 결합된 유니크 필드 캐주얼 브랜드(Unique Field Casual Brand)다. 국내에서는 일부 마니아층에게만 알려져 있지만 이미 세계적으로 폭넓은 소비자층을 확보했다.

론칭과 함께 출시되는 2013FW컬렉션은 카모플라주(Camouflage)와 도트(Dot) 패턴을 포인트로 해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의류뿐만 아니라 올 FW 시즌에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액세서리에도 이번 컬렉션을 적용했다.

한편 펜필드는 ▲콜레트(Colette) ▲랙앤본(rag & bone) ▲바니스뉴욕(Barney’s New York) ▲스투시(Stussy) ▲엑스 라지(X-LARGE) ▲자미손스(Jamieson’s)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이레이션 작업을 진행해 패션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올리 개요
아이올리는 에고이스트, 매긴나잇브리지, 플라스틱 아일랜드, 에고이스트 이너웨어 등 여성복 브랜드 제조 유통 기업이다
연락처

아이올리
홍보실
02-2017-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