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Korea, 8월 8일 ‘메달오브아너 유러피안 어썰트’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대표 한수정 www.ea.co.kr)는 2차 세계대전의 포화 속에서 실감나는 전투가 가능한 1인칭 슈팅 게임, 「메달오브아너 유러피언 어썰트(Medal of Honor European Assault)」를 한글화된 제품으로 8월 8일, 국내 발매한다.

「메달오브아너 유러피언 어썰트」는 게이머가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는 전략부대 소속 요원이 되어 생나제르의 조선소에서 펼쳐지는 대담한 특공대 기습 작전에서부터 스탈린 그라드의 잔혹한 겨울 전투, 그리고 역사적인 발지 대전투에 이르기까지 유럽 곳곳을 누비며 나찌의 핵무기 위협의 실체를 밝혀내는 임무를 수행하는 1인칭 슈팅(FPS)게임으로 메달오브아너 시리즈의 정통을 이어 제작되었다.

여러 갈래의 진로를 직접 결정하는 높은 자유도와 2차 세계 대전시 실제 전투가 벌어졌던 지역을 배경으로 당시 사용했던 진품 무기 35종 이상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사실적인 묘사가 특징이다. ‘쟁탈전 모드’를 비롯한 9가지의 색다른 게임플레이 모드에서 9개의 독특한 멀티플레이어용 맵을 이용할 수 있는 재미까지 더해졌다.

특히, 지옥의 묵시록 등으로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헐리우드의 유명 시나리오 작가 ‘존 밀리어스’의 원작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압권.

「메달오브아너 유러피언 어썰트」는 PS2용(한글화)으로 권장소비자 가격은 4만 5천원이며 북미에서는 발매와 동시에 NPD 테크월드에서 실시한 게임판매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최고의 FPS 타이틀로 평가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A 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ea.co.kr

연락처

마케팅 갈민경 02-3018-8815 011-296-7885 fax 02-517-872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