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둥지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영국의 힐링 스페이스, 카쿤 인기

- ‘진정한 디자인은 경험에서 나온다!’

뉴스 제공
그린신드롬
2013-08-13 15:43
서울--(뉴스와이어)--영국 디자이너가 멕시코를 여행하던 중 새 둥지에서 영감을 받아서 탄생한 힐링 스페이스 Cacoon(카쿤). 자연의 신비에서 착안해서 개발된 수많은 제품처럼 Cacoon(카쿤)은 자연이 주는 힐링 아이디어를 차용해 진정한 힐링 스페이스를 탄생시켰다.

디자이너는 가구와 요트 등을 디자인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아늑하고 편안하지만 설치가 쉽고, 휴대가 간편한 Cacoon(카쿤)을 디자인했다. 현대인들이 원하는 힐링 콘셉트, 독특한 디자인, 편리한 사용성 등이 유럽과 북미 등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실내외 다양한 공간에 설치가 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나만의 힐링 스페이스, 행잉 체어 카쿤에서 힐링 타임 중~’

Cacoon(카쿤)은 영국, 프랑스 등의 다양한 가드닝 쇼, 디자인 쇼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개인들뿐만 아니라 정원 디자이너, 인테리어 디자이너 등 다양한 전문가들의 손에 의해서 새로운 공간을 탄생 시키는 아이템으로 사용 되고 있다. 디자이너의 바람대로 도심 속 힐링 스페이스를 제공하기도 하고, 아이들과 장애인들을 위한 치유 프로그램에 사용되기도 한다.

또한 Cacoon(카쿤)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나만의 공간을 원하는 성인들을 위해 힐링 스페이스로 특히 인기가 높다. Cacoon(카쿤)에서 세상의 모든 소음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새 둥지 안에서 독서, 음악 감상을 하거나, 조용히 사색에 빠지고, 단잠에 들기도 한다. 바로 자신만을 위한 힐링 타임을 가지는 것.

해외 유명 호텔, 스파 리조트 등에서는 여러 개의 Cacoon(카쿤)을 설치해 힐링 스페이스를 제공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acoon(카쿤)을 독점 수입 유통하는 그린신드롬 관계자는 “최근에는 힐링 스페이스를 만들고 싶어하는 펜션, 전원 주택, 카페, 레스토랑 등에서도 단체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문의: www.Cacoon.co.kr, 02-553-3828, info@Cacoon.co.kr

그린신드롬 개요
혁신적인 그린 DNA를 보유한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Green Brands Hub 그린신드롬은 그린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이다. 행복주의 철학과 유쾌한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들과 함께 새로운 그린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Cacoon(카쿤): http://www.Cacoon.co.kr

웹사이트: http://www.mosstile.co.kr

연락처

그린신드롬
홍보팀
02-553-38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