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피플, 자연과 사랑에 빠지다

뉴스 제공
그린신드롬
2013-08-13 16:08
서울--(뉴스와이어)--나탈리 포드만, 카메론 디아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제시카 알바 등 할리우드의 유명 셀러브리티들은 자연과 공존하는 에코 라이프에 빠져 나와 이웃, 그리고 자연을 함께 생각하는 에코 패션을 선호한다.

공존의 패션, 진정성 있는 에코 패션에 있어서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재부터 생산 과정을 꼼꼼히 살피는 패션 피플들이 늘고 있다.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가는 에코 패션 브랜드들은 친환경 소재와 에코 스타일로 매 시즌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자연이 만든 시계, 뉴욕의 친환경 브랜드 SRPOUT(스프라우트)는 에코 패션의 새로운 길을 제시하며 에코 패션을 추구하는 이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SRPOUT(스프라우트)는 매 시즌 독특한 친환경 소재를 이용해 새로운 에코룩을 연출하며 많은 화제를 낳고 있는데, 특히 이번 시즌에는 코르크, 마를 이용한 시계에 이어 나무를 테마로한 새로운 라인을 출시하며 벌써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나무로 시계를 만들다?!’

SRPOUT(스프라우트)는 진짜 나무로 시계의 베젤을, 옥수수로 만든 콘레진으로 스트랩을, 그리고 무수은 배테리를 사용해서 제작했다. 콘레진은 99% 땅에서 분해되어 환경 파괴를 최소화한다. 멀리 숲 속으로 가지 안더라도 시계를 차는 것만으로도 자연을 가까이 할 수 있다.

SPROUT(스프라우트) 코리아는 시계가 1개 팔릴 때마다 1대 1로 기부를 하고 있다. 현재는 나무를 한 그루씩 함께 심어 자연의 회복에도 함께 하고 있다.

‘친환경 시계, 2년 반의 연구 끝에 탄생했다.’

SPROUT(스프라우트)는 30년 전통의 메이저 시계 회사에서 ‘과연 시계에서도 친환경이란 가능한가’라는 질문과 함께 시작되었다. 소재의 선택, 배송, 제작 과정까지 고려할 뿐만 아니라, 매출의 일정 부분을 지속적으로 ‘지구를 위한 1% 운동’(1% FOR THE PLANET) 등에 함께 참여하며 환경 보호에 앞장 서고 있다. 지구를 위한 SPROUT의 시계는 계속 가고 있다.

문의: 스프라우트(www.SproutWatches.co.kr, 02-553-3828, info@sproutwatches.co.kr)

그린신드롬 개요
혁신적인 그린 DNA를 보유한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Green Brands Hub 그린신드롬은 그린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이다. 행복주의 철학과 유쾌한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들과 함께 새로운 그린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스프라우트: http://www.SproutWatches.co.kr

웹사이트: http://www.mosstile.co.kr

연락처

그린신드롬
홍보팀
02-553-38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