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업계 최초로 태국매장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인 더페이스샵(대표 정운호, www.thefaceshop.com)이 8월 5일 태국의 방카피 지역 대형 쇼핑몰에 1호점을 오픈했다.

태국에 한국 화장품 브랜드숍이 진출한 것은 더페이스샵이 처음이다. 특히 오픈 당일에 태국의 유명 연예인들이 대거 참석해 태국 언론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오픈식을 거행했으며, 매장 안에는 발 디딜 틈 없이 많은 인파가 몰려 그 열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더페이스샵의 태국 1호점이 입점하게 된 방카피의 ‘The Mall’ 은 한강과 같은 태국의 차오프라야 강(Chao Phrya River)의 대중교통 수단인수상 버스 선착장과 연결되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동인구가 많은 곳으로 유명하다.

또한 더페이스샵은 방콕 번화가인 사이암스퀘어(Siam Square), 마분크로웅(MBK) 지역은 물론 태국의 2대 도시인 치앙마이, 최고의 관광지인 푸켓 지역 등 태국 주요 상권에 15호점까지 연이은 오픈을 앞두고 있다. 15호점 모두 10월안에 오픈 예정이다.

더페이스샵 해외사업본부 이규민 이사는 “태국은 전세계인이 즐겨 찾는 아시아 최고의 관광지이므로 더페이스샵의 위상 및 인지도 제고에 큰 역할을 할 것이며, 업계를 선두해 시장 진출함으로써 다른 한국 브랜드숍들의 입점에도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태국의 여성들은 미에 대한 관심이 높고 한국 여성에 대한 선망이 커 화장품 브랜드숍의 성장 가능성이 큰 곳이다. 더페이스샵은 이런 시장 분위기에 더페이스샵의 높은 품질력과 합리적인 가격이 맞물려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faceshop.com

연락처

홍보팀 김미연 차장/조혜영 대리 02-2087-6467, 016-705-000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