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렘S 위치추적기, 지구 성층권 테스트 성공

- 3G 단말기 소렘S 영하 50도 혹한의 성층권 위치관제 가능

뉴스 제공
오토정보통신
2013-08-14 08:44
서울--(뉴스와이어)--오토정보통신(www.spy007.kr)은 2014년형으로 출시된 3G 단말기 차량위치관제 장치인 소렘S 위치추적기가 지구밖 성층권 영하 50도의 혹한에서도 위치관제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오랜 준비 기간과 함께 완벽한 테스트를 하였지만 혹한의 기온과 고열에 견디지 못하면 차량관제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완벽한 제품 출시를 위해 열기구로 지구밖 성층권에서 테스트를 실시한 것이다.

‘독도인 스페이스’가 지구 촬영을 목적으로 열기구를 띄우는 행사에서 촬영한 영상장비의 회수를 위해 소렘S 위치추적기를 열기구에 장착하였다. 여의도 시민공원을 출발한 열기구는 대류권 고도인 8KM 지점을 무사히 통과하여 약 25KM 상공의 성층권에 진입하였으며 영하 50도의 혹한을 견디면서 열기구의 위치를 관제하였고 지구를 촬영한 장비는 무사히 지상에 안착하였다.

지상에 안착한 열기구는 스마트폰에서 실시간으로 위치를 검색할 수 있었고, 검색한 열기구의 위치는 정확하게 경기도 포천의 도로가에 위치하고 있었다. 소렘S 위치추적기의 정확한 위치관제로 신속한 회수가 가능했다.

지구 밖까지 날아간 열기구의 장비들은 다시 지상으로 돌아오면서 고속으로 떨어졌지만 소렘S 위치추적기와 촬영장비 등은 아무 탈없이 무사했다.

이날 행사에서 촬영된 지구의 영상과 성층권의 영상 등은 모 방송사의 프로그램으로 제작이 되며, 전 세계 5개국어로 제작된 표지판이 영상으로 담겨있다.

문의: 070-4685-5688

오토정보통신 개요
오토정보통신은 동남권 최대의 종합 유통단지 가든파이브에 위치하고 있다. 차량위치관제장치를 전문으로 약 900여가지 첨단 보안 기기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매년 3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주력 사업은 LBS 위치 관제 시스템 서비스(위치추적장치 개발 판매)다. 대표 브랜드는 차량용 GPS위치추적기 윈로드 무선형GPS, 자전거도난방지GPS, 대인용 미아용 노인용, 오토바이용 GPS 등이며 ATPACK 윈로드 위치추적기는 현제 다양한 위치관제서비스를 하고 있다.

http://www.spy007.kr

웹사이트: http://www.isecurity.co.kr

연락처

오토정보통신
장성철 팀장
02-401-5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