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일반인 대상으로 ‘고기 전문가 교육’ 실시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3-08-14 09:49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국내축산전문기업 선진(대표 이범권)이 일반인을 대상으로 돼지고기에 관한 전문교육을 서울 둔촌동 선진미트아카데미에서 22일 오후 2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교육은 선진의 축산물 전문 교육기관인 선진미트아카데미에서 개최하는 것으로 지난 7월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한다. 선진은 소비자의 육류 교육을 통해 고기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국내산 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려 건강한 육류소비문화를 확산시키고자 정기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주요 교육내용은 △좋은 고기, 나쁜 고기 구별하는 법 △소고기, 돼지고기 육류부위별 명칭 및 용도 △고기에 대한 오해와 진실 순으로 진행되며 선진미트아카데미 유보희 원장이 강사로 나서 3시간 가량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선진의 브랜드카페인 ‘선진포크의 해뜨는 마을(cafe.naver.com/sjpork)’ 또는 선진미트아카데미 교육담당(02-2225-0779)에 문의하면 된다. 교육 참가비는 무료이며, 교육을 수료한 사람들에게는 선진포크에서 준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진미트아카데미 유보희 원장은 “국내 돼지고기 소비문화를 축산 선진국 수준으로 끌어 올려 불량 축산물이 시중에 유통되는 것을 근절하기 위해서는 소비자에게도 올바른 고기 교육이 필요하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소비자들이 돼지고기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가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선진미트아카데미는 지난 2009년 선진에서 런칭한 축산물 전문 교육기관으로 돼지고기와 관련된 기초 및 전문지식은 물론 취급과 유통 등에 대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식육 산업의 종사자들을 전문인으로 양성할 뿐 아니라 현장실무 중심의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선진 개요
선진은 양돈업을 시작으로 사료산업, 돼지고기 식육유통 사업, 육가공 사업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축산물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고객들께 최상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정상희 과장
02-2225-0668

홍보대행사 ㈜마이스터
백만석 부장
02-566-3615

김인애 AE
02-555-6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