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만해선 그들을 따라갈 수 없다, 유명 뷰티 브랜드의 ‘전문 기술’ 열전

- 전문 클리닉의 기술을 가정용으로 개발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부터 사용 편의성을 높인 브랜드 특허 기술이 적용된 화장품까지

2013-08-14 10:15
서울--(뉴스와이어)--뷰티 업계에는 매월 수십 개의 신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러한 현상 속에서 소비자들은 선택의 폭이 넓어져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반면, 제품을 구매해 사용해 보기 전까지는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맞으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지 몰라 헤매기도 한다.

그럴 때는 보다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하고, 더욱 효과적인 결과를 제공해줄 수 있는 ‘기술’에 대해 꼼꼼히 따져보자. 더불어 편리함까지 갖추고 있다면 금상첨화!

저마다 고유한 전문 기술이나 특허 등을 앞세워 승승장구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를 소개한다.

- 전문가가 개발한 ‘전문 기술’이 담긴 특별함

트리아뷰티의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신제품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레이저 제모의 표준으로 불리며,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다이오드 레이저를 개발한 연구진이 가정용으로 최적화해 선보인 스마트 뷰티 아이템이다.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인정받아 집에서도 간편하고 안전하게 지속적인 레이저 제모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

또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최근 업그레이드를 통해 2~4단계의 레이저 출력 강도를 강화해 더욱 빠르게 언제나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가꿀 수 있으며, 레이저 조사 횟수를 확인할 수 있는 레이저 조사 횟수 카운터(Pulse Counter)를 적용해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제모를 완성할 수 있다.

한의사 출신 연구원을 보유한 한방 뷰티 브랜드 설화수의 ‘예소침크림&패치’는 한의학에서 사용하는 침의 원리를 적용한 팔자주름 관리 제품이다. 효소 처리된 홍삼 사포닌과 연자육 성분이 함유된 크림으로 굳어 있는 주름 피부를 먼저 관리한 후, 히알루론산 성분의 마이크로 니들 패치를 부착하면 주름을 더욱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더불어 제품 설명서에 소개된 예소침크림&패치 지압 미용법은 특허 등록이 완료된 것으로 팔자주름이 생기는 혈자리를 자극해 팔자주름을 예방하고 관리해 준다.

- 브랜드만의 노하우가 적용된 ‘특허 기술’

랑콤의 안티에이징 제품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뚜껑을 열면 1회 사용할 최적의 양을 자동으로 제공하는 셀프-로딩(Self-loading) 스포이드를 제품에 적용했다. 이 셀프-로딩 스포이드는 연구실의 자동 드롭퍼에서 영감을 받아 15개월 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된 랑콤의 특허 기술로, 기존의 제니피끄보다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효과와 함께 사용의 편리함을 더했다.

주차확인도장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탄생된 아이오페의 ‘에어쿠션’은 국내 최초의 멀티 기능 스탬프 타입 자외선 차단제다. 선크림은 손으로 발라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버린 이 제품은 국내외 40여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아이오페는 기존 에어쿠션 제품을 리뉴얼해 미네랄 워터 성분을 더한 ‘에어쿠션 XP SPF50+/PA+++’을 출시했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88-7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