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개방형직위 국제통상과장 공모

대구--(뉴스와이어)--대구시는 10월 7일자로 임기 만료되는 개방형직위인 ‘국제통상과장’을 공개 모집한다.

개방형직위인 국제통상과장의 직위는 지방서기관 또는 지방 전임계약직 4호로 임용한다. 국제통상과장은 지역기업의 해외시장 개척 등 통상업무지원, 자매결연 등의 국제교류협력사업, 각종 전시박람회 유치 및 국제회의산업 육성, 외자유치 등의 주요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임용(계약)기간은 3년이며 근무실적이 우수한 경우 총 근무기간 5년 범위 내에서 연장이 가능하다. 대구시는 이번 공모를 통해 전문성과 국제적 감각을 갖춘 유능한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응모자격은 연령과 지역제한 없이 학력기준·자격증기준·공무원경력·민간경력 기준 중 하나를 갖추면 응모가 가능하며 별도로 구성되는 선발시험위원회가 서류심사 및 면접시험을 시행하게 된다.

응시자격 및 주요업무, 시험방법, 신분 및 보수수준, 원서접수방법 등의 상세한 내용은 대구광역시 홈페이지(www.daegu.go.kr)의 ‘시험정보’란을 통해서 불 수 있다.

대구광역시청 개요
대구광역시청은 2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권영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권영진 시장은 시민행복과 창조대구를 이루기 위해 대구광역시를 창조경제의 선도도시, 문화융성도시, 안전복지도시, 녹색환경도시, 소통협치도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gu.go.kr

연락처

대구광역시
안전행정국
총무인력과
전귀옥
053-803-277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