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존, 29형 모니터 파노라믹 신 가격인하 실시
- 21대 9 파노라마 모니터 30만 원대 진입
- 부담요소로 꼽힌 가격 진입장벽 낮춰 접근성 향상 기대
이번 가격 인하는 소비자들에게 파노라마 와이드 모니터의 장점을 널리 알리는 것과 동시에 가격을 낮춰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기획되었다.
최대 500만:1의 동적 명암비와 5ms의 응답속도로 선명한 영상을 부드러운 화면으로 제공하는 크로스오버 파노라믹 신 290HD IPS LED는 최신 29형 AH-IPS LED 패널을 써 상하좌우 178도의 광시야각을 제공, 어떤 방향에서도 왜곡 없는 동일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기존의 풀HD를 뛰어넘는 2,560x1,080 해상도는 더욱 넓어진 작업 영역을 제공해 3개 이상의 창을 동시에 열어놓아도 여유 있는 작업이 가능하며, 큰 이미지도 더 많이 보여줄 수 있어 사진이나 영상 편집용 디스플레이로도 적합하다.
MMORPG나 FPS, 비행시뮬레이션, 레이싱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에서도 기존에 가려서 보이지 않던 사각지대까지 한 화면으로 볼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인 게임플레이가 가능함은 물론 몰입감 또한 높여준다. 사용자는 작업 내용이나 콘텐츠에 따라 화면 비율을 4대 3이나 16대 9, 21대 9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연결단자는 D-Sub, DVI, HDMI 등이 제공된다.
디자인에서도 메탈느낌 소재와 초박형 베젤을 채택하고 블랙과 화이트 투톤 컬러로 구성되어 어디에 놓아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크로스오버 측 관계자는 “16대 9를 넘어 극장 화면과 같은 21대 9 비율의 크로스오버 파노라믹 신 290HD IPS LED의 진입장벽이 높다는 의견을 수렴해 가격을 대폭 낮췄다.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실감나는 영상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크로스오버 개요
2000년 1월 첫발을 내딛었으며, 무에서 유를 창조한다는 정신으로 전자 업계를 시작으로 지금은 컴퓨터 및 주변기기를 중심으로한 종합 메이커로 성장하기 위하여 새로운 도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기존 부품 및 OEM 생산을 하던 know-how를 살려 연구개발부터 생산까지 one stop 생산을 할 수 있는 인적 물적 자원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생산과 품질의 유기적 관계를 유지하며 ISO-14001, ISO9001을 획득하였고,TUV 공장심사, Thomson사의 공장실사 후 승인을 획득해 품질 및 시설의 우수성을 인정 받은 업체와 같은 공동체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첨단 정보통신 기술을 바탕으로 LCD모니터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으며, 초고속 SMA 자동화 설비를 구축, 대물량 자체 생산 시스템을 완벽히 구축하여 멀티미디어/정보통신 전문기업으로 발돋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rosslc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