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전자상거래 솔루션 선도기업 ‘하이브리스’ 인수

- 하이브리스 옴니채널 솔루션과 SAP 혁신 기술 접목해 맞춤형 고객 경험 제공

- 다양한 채널 및 고객 접점 통한 제품•서비스•콘텐츠 판매 지원

뉴스 제공
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2013-08-16 10:05
서울--(뉴스와이어)--SAP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늘 SAP가 전자상거래 플랫폼 선도기업 ‘하이브리스(Hybris)’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로 SAP는 하이브리스가 보유한 전자상거래 솔루션과 SAP의 인메모리, 클라우드, 모바일 혁신 기술을 접목해 맞춤형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하이브리스는 SAP 자회사로 현 경영 체제를 유지한 채 독립적으로 운영된다.

하이브리스의 ‘커머스 스위트(Commerce Suite)’는 확장 가능한 개방형 옴니채널(인터넷, 모바일, 카탈로그, 오프라인 매장 등 여러 채널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것) 플랫폼으로 전자상거래 통합 및 관리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고객·제품·주문 내역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고, 고객은 거래 중인 기업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SAP의 공동 CEO 빌 맥더멋과 짐 하게만 스나베는 “SAP와 하이브리스는 온/오프라인 통합이 활발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차세대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양 사는 기업이 고객 접점 유형에 상관 없이 실시간으로 고객과 친밀감을 높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 밝혔다.

아리엘 루디 하이브리스 CEO와 카스텐 토마 하이브리스 회장 겸 공동 창업자는 “하이브리스는 기업이 고객 경험 중심의 옴니채널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앞으로 기업은 하이브리스와 SAP의 강력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단절 없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 강조했다.

전자상거래 솔루션 분야 리더인 하이브리스는 옴니채널 기반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다. 하이브리스는 전세계 기업이 다양한 채널과 기기를 통해 제품, 서비스, 콘텐츠를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전세계 15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GE, 3M, P&G, 리바이스, 토이즈알어스 등 500개가 넘는 기업이 하이브리스 솔루션을 이용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hybris.com에서 제공된다.

SAP코리아 개요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p.com/korea

연락처

SAP코리아 홍보대행
KPR
정광진 과장
02-3406-22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