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올웨이즈 키스 립글로스 출시

- 키스를 부르는 고발색 트리트먼트 립글로스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8-16 10:12
서울--(뉴스와이어)--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키스를 부르는 올웨이즈 키스 립글로스 3종(13g/낱개 7천원, 세트 2만1천원)을 선보인다.

때론 섹시하게, 때론 귀엽고 시크하게 남자를 유혹하는 영화 속 여주인공처럼 키스를 부르는 키스 레시피를 콘셉트로한 올웨이즈 키스 립글로스는 강렬하고 섹시한 레드빛의 ‘You are so sexy’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핑크빛의 ‘You are so lovely’, 트렌디하고 세련된 느낌의 오렌지빛 ‘You are so chic’ 총 3종으로 출시된다.

올웨이즈 키스 립글로스는 마치 틴트를 바른 듯 생생한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점과 유리알 같은 광택감이 특징이며 동백꽃과 꿀 추출물, 아르간오일, 마린콜라겐, 비타민E유도체 등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입술에 보습과 영양을 부여해준다. 또한 피부에 유해한 파라벤, 벤조페논, 에탄올, 탤크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엘리샤코이 브랜드개발팀 관계자는 “발색이 뛰어나 본연의 입술 색이 진해서 발색이 잘 표현되지 않던 사람에게도 생생한 컬러감을 부여해주는 립글로스다. 또한 끈적임이 없어 립글로스를 해바라기 씨앗 크기 정도로 덜어 볼과 눈두덩에 살짝 두드려주면 자연스러운 블러셔와 크림 아이섀도우 효과를 낼 수 있다”고 사용 팁을 전했다.

엘리샤코이 본사몰(www.elishacoy.com)과 온라인숍, 전국 엘리샤코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 문의 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