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쇼날인스트루먼트, 극한 환경에서 측정이 가능한 NI cDAQ-9188XT 출시

2013-08-16 17:25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Nasdaq: NATI)는 분산 또는 원격 측정을 위해 제작된 8-슬롯 NI CompactDAQ 이더넷 섀시인 NI cDAQ-9188XT를 출시했다.

cDAQ-9188XT는 -40 ~ 70 °C의 온도, 50g의 충격, 5g의 진동에서 작동이 가능하다. 자동차, 국방, 항공우주 분야에 종사하는 엔지니어들이 이 제품을 이용하여 성공적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반복 테스트를 피할 수 있었다.

North American Eagle Project의 데이터 수집 과학자인 Steve Wallace는 “세계 최고의 속도 기록을 깨기 위해 제트기에 cDAQ-9188XT를 이용하여 압력, 진동, 속도 및 기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런 극한 환경에서도 cDAQ-9188XT는 잘 작동하고 있고 놀라운 결과를 제공했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NI CompactDAQ 플랫폼에 새롭게 적용된 섀시는 안전 상태가 정의된 온보드 워치독을 제공하여 테스트와 장비를 보호하는 최초의 제품이다. 이 플랫폼은 10개의 섀시 옵션, 3가지 버스 및 50개 이상의 C 시리즈 모듈이 제공되므로 다양한 연결과 I/O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이 플랫폼은 NI LabVIEW 시스템 디자인 소프트웨어와의 통합을 통해 신호 처리 라이브러리와 데이터 시각화 처리를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컨트롤을 제공한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데이터 수집 마케팅 책임자인 Chad Chesney는 “연구실에서 구현된 단일 신호 벤치탑 측정부터 지구상 가장 극한 환경에서 구현된 분산 또는 독립형 측정까지 NI 고객들의 어플리케이션은 지난 25년 동안 놀라운 발전을 거듭했습니다. NI는 앞으로도 NI CompactDAQ에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하여 다음 1/4세기 동안 엔지니어링에 더 많은 기여를 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NI가 NI CompactDAQ 플랫폼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는 또 다른 예로 LabVIEW Electrical Power Suite의 지원을 들 수 있다. 이 툴킷을 이용하면 NI CompactDAQ 사용자들은 에너지, 주파수, 전압 불균형 및 이벤트 감지와 같은 전력 분석 함수들을 모니터링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다.

NI CompactDAQ 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ni.com/data-acquisition/compactdaq/k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신서영
02-3451-3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