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명절명가 추석선물 예약배송전’ 행사 실시

- 이른 추석에 폭염, 예년 비해 짧은 배송일정까지…추석 준비 비상

- 1~2만원 대 알뜰선물세트에, MD가 산지서 직접 확인하는 ‘MD가 간다’ 플랫폼 등 경쟁력 강화

뉴스 제공
롯데닷컴
2013-08-19 10:02
서울--(뉴스와이어)--추석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유통업계가 일찌감치 준비에 나섰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19일 오후 5시부터 실속과 품격을 담은 ‘명절名家 추석선물 예약배송 상품전’ 행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실속共感·품격을 담아 감동을 드립니다>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추석 선물전에서는 여느 때 보다도 실속 있는 상품을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격대별로 상품구색을 강화해 원하는 상품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선물에 품격까지 생각하는 롯데닷컴 만의 프리미엄 포장 서비스를 제공해 추석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편리한 대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닷컴은 특히 올해 유난히 기승을 부리고 있는 폭염으로 신선식품 배송에 더욱 신경 쓰고 있다. 배송 차량을 늘리고 아이스팩을 추가로 준비하는 등 고객이 안심하고 선물을 주문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는 것.

예년에 비해 알뜰 혼합선물세트 수요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 1만원 대 햄, 캔 선물세트를 마련하는가 하면 고급 수제햄 역시 롯데닷컴 단독 가격인 2만원 대 후반에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예년에 비해 이른 추석으로 사과, 배 등의 청과류 가격 인상이 예상됨에 따라 롯데닷컴은 산지직송 서비스로 유통마진을 최소화시키는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다. 담당 MD가 직접 산지를 찾아가 상품과 배송 준비 상태를 확인하는 ‘MD가 간다’ 플랫폼이 바로 그것. 높은 품질의 제철상품을 신선한 상태에서 보다 알뜰한 가격에 제공한다는 취지다.

현재 아오리 사과를 판매 중인 ‘MD가 간다 - 김윤경MD의 장길영 사과편’에서는 햇살 좋은 경상북도 청송에서 45년간 명품 사과를 직접 재배해온 ‘장길영’ 장인의 당도 높은 아삭 사과를 만날 수 있다. 먹음직스러운 붉은 빛깔로 추석에 인기가 좋은 ‘홍로사과 선물세트’는 19일부터 예약주문을 받기 시작한다.

추석매장을 맡고 있는 롯데닷컴 정지웅 매니저는 “추석연휴가 수요일(9/18)부터 시작하는 관계로 택배배송은 그 전주 목요일(9/12) 정도 마감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빨라진 추석연휴로 인해 배송일정이 촉박해진만큼 추석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편이 안전하다. 예약배송전을 이용하면 추석 직전에 비해 최대 50%까지 알뜰 쇼핑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롯데닷컴은 매 명절기간 롯데닷컴만의 5大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추석 전까지 책임 배송하는 ‘배송책임보장서비스’, 추석선물에 정성까지 담는 ‘포장서비스’와 ‘메시지 카드 서비스’, 롯데백화점 상품권 구매시 24시간 이내에 배송하는 ‘신속 배송 서비스’ 그리고 배송되고 있는 상품의 현황을 확인 할 수 있는 ‘배송알리미 서비스’까지 롯데닷컴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이유리 차장
02-3668-8821

홍보대행
KPR
박지홍
02-3406-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