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성분 진드기 퇴치/기피제 ‘잡스’ 패키지, 8월 20일 GS홈쇼핑 론칭

뉴스 제공
팜클
2013-08-19 11:30
안산--(뉴스와이어)--진드기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잡스(www.zapsmall.com)가 진드기 구제 및 기피 제품 패키지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잡스 관계자는 “야생진드기 기피 제품 ‘잡스내추럴허브액’과 집먼지진드기 퇴치 전용 ‘잡스진드기듀얼’로 구성된 진드기 기피 제품 패키지를 GS홈쇼핑을 통해 8월 20일 오후 3시 40분부터 판매한다”며, “이번 패키지는 천연성분 실내, 실외 진드기 토털 솔루션의 장점을 엮은 구성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말했다.

야생진드기 기피 제품 ‘잡스내추럴허브액’은 법정 전염병인 쯔쯔가무시병을 유발하는 털 진드기와 모기 기피를 국내 최초 정향유를 주 성분으로 식약청으로부터 허가 받은 제품이다.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피부자극테스트도 통과한 천연성분의 기피제로 어린아이에서부터 노약자까지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스프레이 제품 용기로 휴대가 간편하며, 적은 양으로도 넓은 면적에 살포 가능하다.

함께 구성되는 ‘잡스진드기듀얼’은 이불과 소파, 카펫 등에 살포하면 집먼지진드기 퇴치에 도움을 준다. 잡스내추럴허브액과 같은 천연성분인 정향유로 제조됐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잡스는 또 야생진드기 기피 전용 ‘잡스내추럴허브액’과 집먼지진드기 퇴치 전용 ‘잡스진드기듀얼’ 외에도 ▲장마 이후 발생량이 많아지는 모기로부터 보호해주며 환경호르몬 없는 ‘잡스안심에어로솔’ ▲걸어두기만 해도 30일동안 모기의 접근을 막을 수 있는 ‘잡스스마트넷’ ▲바퀴벌레, 벼룩, 빈대, 진드기 등의 해충을 거품으로 차단할 수 있는 특허받은 ‘잡스화이트펜스’ 등을 방송 중에만 증정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팜클 개요
1989년 설립된 팜클은 코로나19 대표 살균제 ‘릴라이온버콘’의 차질없는 공급을 통해 지난 2년간 국내 코로나 극복과 일상 회복에 공헌했으며, 우수한 전문 연구진을 통해 꾸준히 해충을 비롯해 바이러스·세균 솔루션 개발에 힘쓰고 있는 전문 기업이다. 이런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활위생 브랜드 ‘잡스(ZAPS)’를 론칭, 일반 소비자에게도 선보이는 등 전반적인 생활 환경의 위생 수준을 높이는데 이바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aps.co.kr

연락처

잡스
홍보담당
김혜진
02-720-58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