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큐브백화점, 문화센터 가을학기 맞이 새단장

- 문화센터 회원들에게 쾌적한 공간 제공 위해 백화점과 분리된 층 이동으로 전면 새단장

- 야외정원이 보이는 통창 강의실 및 50여 평 규모의 다목적홀 개관으로 시설 차별화

- 가을 학기 맞아 연애 특강 및 직장인 맞춤형 강좌, 호텔 쉐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등 이색 강좌 마련

뉴스 제공
대성산업 코스피 128820
2013-08-19 12:45
서울--(뉴스와이어)--대성산업에서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 대표 김경원)이 2013년 가을학기를 맞아 디큐브 문화센터를 새롭게 단장하고,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색 강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디큐브백화점은 문화센터 회원들에게 더욱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문화센터를 이전하는 등 가을학기에 맞춰 전면 새단장하게 됐다. 기존 4층에 위치했던 디큐브 문화센터를 야외정원과 연결된 9층으로 이전하고, 디큐브백화점과 분리시켜 한 층 전체를 문화센터로 사용한다. 특히 이번 리뉴얼에 맞춰 50여평 규모의 다목적홀을 개관해 60~70여명의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노래교실과 트니트니 가을운동회 등 활동적이며 다양한 강좌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이로 인해 디큐브 문화센터는 전년대비 회원수 25% 증가와 더불어 가을 학기를 맞아 다양한 이색 강좌를 개설한다. 국내 1호 연애 강사인 이명길 강사는 가을을 맞아 신개념 연애 전략을 제시하는 ‘연애 FEEL 살기’ 특강을 진행한다. 또한 원데이 클래스로 진행되는 ‘캘리그라피를 활용한 러브카드 만들기’를 비롯해 여성들을 위한 ‘투명하고 화사한 동안 메이크업’ 강좌 등으로 가을을 준비하는 젊은 남녀들을 위한 이색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직장인들을 위한 ‘맞춤형 강좌’도 선보인다. 낮 시간에 수강이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평일 저녁과 주말에 진행되는 강좌로 ▲포토그래퍼 와 함께하는 톡(Talk)톡(Toc)통(通) 포토마스터를 비롯해 ▲특급 호텔 바텐더의 칵테일 클래스, ▲인기 일본 요리 마스터하기, ▲다이어트 복싱 댄스 등 직장인들을 위한 유익한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셰프와 함께 진행하는 ‘스페셜 쿠킹 클래스’도 눈 여겨볼 만하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스타 셰프가 직접 진행하는 쿠킹클래스에서는 호텔에서 맛볼 수 있는 고급 요리를 쉽고 간단하게 배울 수 있다. 총 7회에 걸쳐 진행되며, 연어초밥, 치즈 케이크와 티라미수 디저트 케이크, 시금치 라비올리와 뱅어 스메쉬, 감자 뇨끼와 해물 빠에야 등 실제로 호텔에서 접할 수 있는 요리들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대성산업 유통사업본부 윤순용 이사는 “디큐브 문화센터 회원들이 더 쾌적한 환경에서 강좌를 수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백화점 층과 분리, 전면 새단장 하게 됐다”며, “특히 가을학기에는 직장인 고객들에게 유익하고 알찬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저녁시간대의 다양한 강좌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디큐브 문화센터를 방문하는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큐브 문화센터의 가을학기 프로그램 강좌는 9월 1일부터 11월 29일까지 진행되며, 9월 7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강좌 신청은 디큐브백화점 9층 문화센터 및 디큐브 문화센터 공식 홈페이지(http://culture.dcubecity.com)에서 할 수 있다.

대성산업 개요
대성산업은 1947년 해강 김수근 창업주가 경북 대구에서 연탄회사 '대성산업공사'를 세운 게 기원이다. 2010년 6월 대성산업은 사업 부문 일체를 인적 분할을 통해 분할 신설 회사인 대성산업에 포괄 이전하고, 존속 법인인 대성산업의 상호를 대성지주로 바꾸고 사업형 지주회사로 전환한 뒤 주식을 재상장했다. 2011년 1월 대성합동지주로 변경했고, 2017년 8월 대성산업이 대성합동지주를 흡수 합병했다. 현재는 석유가스 및 기계 판매, 해외자원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GS칼텍스 정유회사의 최대일반대리점으로서 주유소, 가스충전소를 설치, 운영 중이며 일회용 부탄 및 재활용 리필캔 사업을 함께 수행하고 있다. 흑자사업 부문 영업 확대 및 계열회사의 신제품 개발 강화를 통한 판매와 이익 증대, 해외 시장 진출 강화 등으로 신성장 동력을 마련할 계획이며 계열사 대성쎌틱에너시스와 열병합 발전소 DS파워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큐브시티: http://www.dcubecity.com/opot/

웹사이트: https://www.daesung.co.kr

연락처

대성산업 디큐브시티
정영선
02-2211-017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피알브릿지
방현진 대리
070-4651-3954
이메일 보내기

임지영 과장
02-783-6702l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