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약 실천 기업 ‘테스토코리아’

- 쿨링 티셔츠 착용, 에어컨 사용 줄여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3-08-19 15:10
서울--(뉴스와이어)--테스토코리아가 에너지 절약을 위해 에어컨 사용 줄이기에 나섰다. 최악의 전력난으로 에너지절약이 화두인 요즘, 공공기관을 비롯해 각 사업체에서는 에너지 낭비를 줄이기 위한 방법의 일환으로 에어컨 사용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무턱대고 에어컨 온도를 올리게 되면 쾌적하지 못한 근무 환경에 직원들의 불쾌지수가 높아져 오히려 업무의 효율성이 떨어진다.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과 쾌적한 업무 환경을 위해 온도, 풍속, 습도, 압력, 연소가스, 트랜스 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는 직원들에게 쿨링 티셔츠를 선물했다.

쿨링 티셔츠는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으로 근무하기 편안함은 물론, 땀 흡수가 빨라 더운 여름 체온을 낮춰주는 기능성 티셔츠다. 따라서 불쾌지수를 높이지 않고도 에어컨 온도를 높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테스토코리아 이명식 지사장은 “환경과 에너지에 관련된 측정기를 취급하는 회사인 만큼, 에어컨 가동을 줄여 에너지 절약을 실천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직원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하길 바라는 마음에 쿨링 소재의 티셔츠를 선물했더니 직원간 친밀도가 높아지고 업무 분위기도 한층 밝아졌다”고 말했다.

한편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계측기업계에서 유일하게 국내 자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 구매 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테스토코리아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도 소개하고 있다.

문의: 02-2672-7200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양현진 과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