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문종업’, 기부미 쌀화환 및 갈비화환 결식아동 위해 특별기부

뉴스 제공
기부미
2013-08-19 15:55
서울--(뉴스와이어)--8월 17일 오후 6시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그룹 B.A.P(방용국, 힘찬, 대현, 종업, 영재, 젤로)가 퍼시픽 투어 마지막 서울공연을 진행하였다.

이번 공연은 올해 2월부터 미국 4개도시, 아시아 4개국을 돌며 진행된 퍼시픽 투어공연이며 마지막 서울공연 축하를 하기 위해 B.A.P의 맴버 문종업 군의 팬클럽 업데이트는 기부미 쌀화환 40kg과 갈비화환 8kg으로 응원을 하였고, 행사 후 곧바로 결식아동을 위해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에 기부했다.

이번 콘서트를 축하를 해준 문종업 팬클럽 ‘업데이트’가 보내준 응원문구에는 각각 “종업이 실물이라니 떨려서 죽을 거 같다”,“(한)몸 좋은 미성년자가 땀에 젖어서.AVI”,“업데이트가 준비한 쌀화환, 그렇슴다”,“종업아 왜 콩팥이 두개인지 아니”라는 장난기 넘치고 재치 있는 리본 문구로 힘을 불어 넣어줬다.

B.A.P는 국내 팬들은 물론이고 다수의 해외 팬들까지 몰려와 세계적인 글로벌 그룹임을 입증하며 팬들을 위해 공연 전 각각 한국어를 비롯하여 영어, 일본어, 중국어등 안내멘트까지 제공하기도 하였다.

현재 B.A.P는 ‘배드맨(Bad Man)’으로 활동 중이며 지난 15일에는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월드앨범 차트에서 정상에 등극하기도 하여 세계적인 인기를 실감케 하였다.

기부미 개요
(주)사랑의쌀화환 기부미는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정부인가 제1550호 비영리 민간단체)

웹사이트: http://www.givemi.co.kr

연락처

기부미
홍보팀
강예림
1577-0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