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AⅢ 6Gbps, UASP 지원…세마전자, 가장 얇은 8.5mm 외장하드 및 외장SSD 울트라슬림 K5 출시

- 세마전자, STORYLiNK 울트라슬림 K5 외장하드 출시

- 세계에서 가장 얇은 8.5mm 외장하드 및 외장SSD 울트라슬림 K5

- SATAⅢ 6Gbps, UASP지원, 세계 최소 두께 USB3.0 외장하드 울트라슬림 K5 출시

뉴스 제공
세마전자
2013-08-20 08:50
수원--(뉴스와이어)--삼성에서 분사하여 저장장치 분야에서 글로벌 제조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주)세마전자(www.storylink.co.kr)가 자체 무선기술력을 집약, 저장장치의 혁신제품인 스마트 와이파이 무선외장하드 K9을 7월 출시하여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STORYLiNK 울트라슬림 K5’ 외장하드를 8월 20일 출시하였다.

STORYLiNK 울트라슬림 K5는 SATAⅢ 6Gbps, USB3.0, UASP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세마 자체 기술력을 접목하여 세계에서 가장 얇은 두께 8.5mm를 실현한 제품으로, USB 2.0까지 호환되는 USB 3.0 인터페이스를 채택하고 있다.

울트라슬림 K5는 최신 스마트폰 보다도 얇고 슬림한 제품임에도 SSD를 장착하여 UASP 기능까지 활용 시 최대 423MB/s의 속도를 기록해 동급 최고의 속도를 보여주고 있으며, 판매중인 K3 모델에서 선보인 친환경 기술을 적용하여 미사용시 1분내 자동 Sleep 모드, Auto Wake Up 모드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출시된 K5는 모던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의장 특허 출원된 제품으로, 방열성과 오랜시간 사용해도 얼룩과 지문이 남지 않도록 알루미늄에 아노다이징 특수 처리 기술을 접목하였고, 컬러는 차가운 듯 세련된 제트블랙과 강렬하고 매혹적인 와인레드 컬러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두께 7mm SSD, HDD는 K5-JB/WR70시리즈로, 두께 9.5mm HDD는 K5-JB/WR95 시리즈로 소비자들이 필요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세마전자 관계자는 “STORYLiNK 울트라슬림 K5는 Win8 UASP 환경에서 최고 수준의 속도를 자랑함은 물론 뛰어난 휴대성까지 겸비하여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세마전자 개요
SEMA는 2005년 삼성전기로부터 분리 독립한 회사로, 외장HDD,FDD 및 Card Reader 등 컴퓨터용 저장장치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네트워크 제품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여 삼성에서부터 축적된 생산 기술, 끊임없는 도전과 신뢰 경영을 바탕으로 고객들로부터 고객만족을 넘어 사랑받는 SEMA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

웹사이트: http://www.storylink.co.kr

연락처

세마전자
영업팀
김진호 과장
1544-32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