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뮤지컬 ‘그날들’ 라이브 실황 앨범 단독 판매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3-08-20 09:19
서울--(뉴스와이어)--인터파크(www.interpark.com)가 뮤지컬 ‘그날들’의 라이브 실황 앨범을 단독 판매한다. ‘그날들’은 故김광석이 불렀던 노래로 제작된 국내 최초의 대형 창작뮤지컬로 관객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지난 16일 O.S.T 라이브 실황 앨범 발매됐다.

이번 앨범은 2CD로 제작되었으며 노래트랙이 26개, 대사트랙이 20개로 총 56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연을 편집해 구성하는 기존의 뮤지컬 O.S.T 앨범과는 달리 ‘그날들’의 공연 내용 전체를 담고 있어 관객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4월 초연한 뮤지컬 ‘그날들’은 개막과 동시에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았고, 평균 유료객석 점유율 80%를 웃돌며 공연 2개월 여 만에 상반기 뮤지컬 중 유일하게 손익분기점을 돌파하는 이례적인 결과를 낳았다. 유준상, 오만석, 지창욱, 오종혁, 최재웅 등 검증 받은 뮤지컬 스타들이 다수 출연 중이다.

제 7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는 올해의 창작뮤지컬상, 극본상(장유정), 남우신인상(지창욱) 등 3관왕을 차지했다. 또, 제 2회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에서 흥행상을 수상했으며 ‘그날들’을 연출한 장소영 음악감독은 배우가 뽑은 스태프상을 수상하는 등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 인정받았다.

다수의 공연 관계자들은 내한공연과 라이선스 작품이 독점하고 있는 현재의 공연 시장에서 뮤지컬 ‘그날들’이 거둔 성과는 한국 뮤지컬의 발전에 있어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며 창작뮤지컬의 발전에 대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라 평가하고 있다. 3개월 간의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뮤지컬 ‘그날들’은 현재 지방투어 공연 중이며 부산, 안산, 제주 공연을 앞두고 있다.

한편, 인터파크는 뮤지컬 ‘그날들’ O.S.T 외에 프로그램북, USB, 엽서세트, 편지지세트, 피크 등 MD 상품들도 단독 판매하고 있다. 오는 9월 15일까지 뮤지컬 ‘그날들’ O.S.T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배우 친필 사인 CD를 비롯해 ‘그날들’ MD 상품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인터파크도서 음반 담당 원연희 MD는 “김광석이 세상을 떠난 지 17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만큼 뮤지컬 관람객은 물론 기존 김광석 팬들에게도 의미 있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뮤지컬 ‘그날들’ 실황 앨범은 인터파크를 통해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INT
홍보팀
정지연 대리
02-6004-67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