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2013 하반기 세미나 성료

- 에이텐 솔루션 및 기술 및 도입사례 소개…안정적 제품 선정

- 연장·분배·스위칭 토탈 솔루션 제공…목적에 맞는 최적의 결합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3-08-20 10:09
대만--(뉴스와이어)--글로벌 KVM 스위치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대표 첸순청, www.aten.co.kr)가 2013년 하반기 세미나를 13~14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했다.

에이텐코리아 하반기 세미나는 A/V SI업체, 협력사를 비롯해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특히, 최근 에이텐코리아가 진행하고 있는 렌탈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일반 사용자들의 참여도가 높았다.

가산동 갑을그레이트밸리 B동 17층 고려기자아카데미에서 이틀간 진행된 에이텐 하반기 세미나는 지난 13일 A/V SI업체 및 협력사 대상 세미나에 이어 14일에는 일반인이 대거 참석한 에이텐 제품에 대한 기술적, 기능적인 설명이 주를 이루었다.

에이텐코리아 하반기 세미나는 4파트로 나뉘어 진행됐다. 첫번째 파트에서는 에이텐 CCVSR과 DCCMS에 대한 소개가 주를 이루며, 두번째 파트에서는 에이텐 NRGencs 솔루션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다. 세번째 파트에서는 VanCryst 비디오 연장기 솔루션에 대한 소개와 업종별 최신 성공사례 및 도입사례에 대한 내용으로 꾸며졌다. 마지막 파트에서는 VanCryst 신제품과 에이텐의 기술력에 대한 소개로 마무리됐다.

에이텐 솔루션은 저렴한 가격에 안정적인 품질, 우수한 서비스, 소비자의 요구에 맞는 제품 라인업을 갖췄으며, 성공적인 실 도입 사례를 보여줌으로써 향후 고객들로 하여금 안정적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에이텐은 연장기·분배기·스위칭 토탈 솔루션 제품을 결합해 목적에 맞는 최적의 조합이 가능하다. 또한 렌탈 및 데모 제품 지원을 통해 실제 제품을 구입하기 전 사용해봄으로써 회사·개인이 필요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에이텐코리아는 해외 브랜드로써 국내에서 빠른 A/S서비스가 가능한 점이 강점이다.

이밖에 OEM 방식으로 동일한 제품을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고 제품 개발, 생산, 판매 방식으로 입찰이나 프로젝트 시 가격 경쟁력과 현 시장에 맞는 제품 개발 및 빠른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협력사 및 일반인들의 높은 관심 속에 이틀간의 하반기 세미나 일정을 마친 에이텐코리아는 세미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참석자들에게 골고루 나누어줬다.

에이텐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 세미나를 통해 에이텐 제품에 대해 협력업체는 물론 일반인들도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관련업계 사람은 물론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일반인들도 고성능의 에이텐 제품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텐코리아는 고객감사 일환으로 자사 공식블로그를 통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주 새로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응모자 중 매주 10명을 추첨해 시원한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에이텐코리아 공식블로그 퀴즈 응모는 홈페이지(http://www.atenkorea.com/)에서 가능하다.

에이텐코리아는 다양한 디지털 정보를 공유·연결·전환해 주는 선도적인 솔루션 제조회사다. 에이텐 솔루션은 소수의 컴퓨터로 수 백 대에 이르는 컴퓨터와 서버, 기타 네트워크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기업의 각종 유지관리 비용(하드웨어, 에너지 공간 보안, 인력 등)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KVM 및 전원 관리 솔루션뿐만 아니라, 최근 전문 영상관련 솔루션인 밴크리스트(VanCryst)제품군을 선보이면서 영상의 분배, 스위칭, 연장장비 시장 진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이텐 코리아 개요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IT 분야의 컴퓨터간 통신 환경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다. 1979년에 설립된 ATEN은 오늘날 KVM 스위치 개발의 주역인 세계적인 제조업체다. ATEN 연구소에서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수많은 특허 출원과 정교한 ASIC이 개발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으며, 이로 인해 ATEN의 수많은 제품들은 기본단계에서부터 기업 시장에 적합한 완성된 KVM 솔루션으로 탄생했다.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대만, 중국, 일본, 미국, 영국, 한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그 중 ATEN의 한국 지사인 한국 에이텐은 2007년 새롭게 설립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에이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에이텐코리아
안강미 과장
02-467-6789(ext 1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