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노마진 ‘보너스포인트 쇼핑MALL’ 사이트 새단장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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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08-08 14:12
서울--(뉴스와이어)--신용카드의 보너스 포인트를 잘만 활용하면 현금 보다 많은 혜택을받을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제 카드의 보너스 포인트는 복지단체 기부,연회비 결제, 캐쉬백, 잡지 구독은 물론 할인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등 카드업계의 보너스 포인트 마케팅이 진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柳錫烈·유석렬, www.samsungcard.co.kr)는보너스포인트 전용 쇼핑사이트인 「보너스포인트 쇼핑MALL」의 새단장을 완료해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보너스포인트 쇼핑MALL」은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kr)에 접속해 적립된 보너스 포인트로 T&E(Travel& Entertainment), 외식,뷰티&웰빙, 리빙&전자 등 4개 항목에 다양한 120여개 상품을 원가 수준인 일반 시중가의 10%~8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다.

삼성카드 「보너스포인트 쇼핑MALL」은 각 품목별로 보너스포인트를이용해서 구입이 가능한 가격대를 세분화해 고객들이 손쉽게 쇼핑 할 수있도록 했으며, ▲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5% 할인 ▲ 스피드 메이트 자동차 정비권 30%할인 ▲ 전세계 하얏트호텔 숙박권최대 80% 할인 ▲ 삼성전자 PAVV TV 35% 할인 ▲ 라뷰티코어(미용실)10%할인▲ 캠프 코리아 영어교실 60%할인 ▲ 프라다 가방 35% 할인등 실속형 상품들로 구성 되어 있다.

삼성카드는 지난 5월부터「보너스포인트 연구소」를 본격 출범 시키는등 보너스 포인트 마케팅을 본격 가동해, 7월 중순 부터는 광고 까지만들어 과거의 포인트 적립율 경쟁에서 벗어나,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소위 "차세대 포인트"서비스 개발에 주력한결과,첫 작품인 "포인트 페이백 서비스"가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고,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보너스포인트 쇼핑MALL」이 두 번째 작품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포인트 마케팅의 핵심은 높은 적립율과 고객이 편리하고 다양하게 쓸 수 있는 사용처가 장점"이라고 말하고,"현재 3만여개의 보너스포인트 가맹점이 있고, 최근 도입한 페이백서비스 가맹점(포인트로 20%이상 결제하면 다음날 결제한 포인트의 50% 재적립해 주는 가맹점)도 현재 2개에서 하반기에는 20개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으로 현재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는 600만명의 삼성카드 고객들에게 보너스 포인트 사용의 편리성과 혜택을 높일 계획 "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ar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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