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공연 예매 서비스 ‘하나티켓’ 오픈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3-08-20 10:57
서울--(뉴스와이어)--(주)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공연 티켓 예매서비스 ‘하나티켓(http://ticket.hanatour.com)’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하나티켓은 온라인 예매 시스템 외에도 1천2백여 개의 하나투어 전문판매대리점 등 전국 5천개 이상의 대리점에서도 공연 티켓을 예매할 수 있고 하나투어 여행상품 이용 등으로 적립한 마일리지를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하나투어는 하나티켓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 예매시 올해까지는 예매수수료가 없으며, 무료 항공권 제공 등의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글로벌문화관광그룹의 비전 아래 문화콘텐츠사업에 본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하나투어는 지난해부터 위키드, 오페라의 유령, 태양의 서커스, 브로드웨이 42번가,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등 대형 공연에 투자해 왔고 세종문화회관, 예술의전당 등 국내 주요 공연장과 협력사업을 구축 중에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는 앞으로도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문화콘텐츠 투자를 강화하고 전사적으로 공연예매서비스 사업을 활성화시킬 것”이라며 “또한 문화콘텐츠를 활용한 인바운드 관광상품을 개발해 여행산업의 질적 성장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 예매문의: 하나티켓(http://ticket.hanatour.com / 1566-6668)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CR전략본부
홍보팀
오승환
02-2127-6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