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넥스테크놀로지, 주문 물량 증가에 따른 생산라인 확대 결정

서울--(뉴스와이어)--반도체 패키지 후공정 및 보안 전문 회사인 세넥스테크놀로지(대표 김충근) 는 LCD Driver IC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당사 주요 고객들의 물량 공급 증가 요청이 쇄도해, 생산라인을 증대하기로 결정했다.

세넥스테크놀로지는 당사 주 고객인 매그나칩반도체로부터 현재 주문량의 43%가 늘어난 총 5,000k물량이상을 매월 추가적으로 제공해 줄것을 요청 받았다. 따라서 당사는 현재 공장의 생산능력으로는 추가 오더 물량을 생산할 수 없어, 현재 진행중인 유상증자를 통해 자금조달을 하여 생산라인을 증설할 계획이다. 생산라인이 완료되는 하반기 이후에는 주요 고객들의 추가 물량을 소화해낼 예정이다.

매그나칩반도체는 구 하이닉스반도체에서 비메모리부분만이 분류되어 미국 씨티그룹에 인수된 회사로써, 4,120명의 임직원과 청주, 구미에 5개 반도체 생산라인을 갖춘 팹(Fab)보유 비메모리 반도체 개발,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대기업이다.

세넥스테크놀로지 대표이사 김충근은, 현재 매그나칩반도체에 요청하는 물량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게 되면 연간 약 35억원의 추가적인 매출 및 부가가치가 기대되며, 회사 이미지 제고에도 높은 효과가 기대된다면서, 향후에는 다른 비메모리 반도체 회사와도 공급을 점진적으로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enextech.com

연락처

경영기획팀 권형석 부장 02-3011-910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세넥스테크놀로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