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우울증 예방하는 ‘춤추는 노호혼’ 신제품 출시
‘노호혼’은 일본 토미사(Tommy)사가 제작한 팬시 상품으로, ‘낚시 노호혼’, ‘나팔꽃 노호혼’ 등 그 종류만 해도 30여 가지에 이른다. 올 여름 한빛소프트가 새롭게 출시한 ‘댄싱 노호혼’은 태양열을 받으면 머리, 어깨, 몸을 이용해 익살스러운 춤을 추기 시작한다. 소비자 가격은 1만원 5천원에서 2만원 사이다.
일본어로 ‘아무 일도 하지 않고 태연하게 있는 모양’, ‘무사 태평하게’, ‘빈둥빈둥, 한가롭게’라는 뜻을 지닌 ‘노호혼’은 동글동글한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태양열을 받으면 움직이는 친환경적 캐릭터 상품으로, 모터를 사용하지 않아 소음 없이 조용하다. 직장인들에게는 업무 스트레스를 잊게 하고 우울증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전해진다.
한빛소프트 캐릭터 사업팀 이근희 팀장은 “노호혼은 지난 2003년 하반기에 출시 해서 올해 상반기까지 20만개 판매된 최고의 히트 상품”이라며 “향후 새로운 컨셉의 기능성 캐릭터 상품을 해외 유명 파트너사와 연계해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노호혼’은 전국 팬시점과 ‘텐바이텐’, ‘1300K’와 같은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절찬리 판매되고 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기획조정실 홍보 담당 강윤희 대리 02-3284-3466 016-9878-21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