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스타 연기학원, 제11기 정규과정 접수 시작

- 본스타트레이닝센터(대표원장 김태원), 제11기 정규과정 수강생 접수

2013-08-20 14:52
서울--(뉴스와이어)--스타가 되고 싶은 지망생들은 많지만 그들이 꿈을 실현시킬 수 있는 오디션 기회는 쉽게 오지 않는다. 쉽지 않은 기회를 잘 잡으려면 완벽하게 준비해야 한다.

전문 트레이너들의 수준 높은 교육과 기획사오디션을 수시로 볼 수 있다면 어떨까? 많은 스타들을 배출한 연기학원, 보컬학원으로 유명해진 본스타트레이닝센터가 바로 그 곳이다.

본스타 연기학원은 단순한 연기학원 안에서의 한정적인 트레이닝에서 벗어나 정기적으로 대학로 소극장에서의 연극과 뮤지컬 공연, 라이브 콘서트, 영화감독이 직접 담당하는 단편영화 제작과정 등 타 연기학원이나 실용음악학원에서 볼 수 없는 시스템을 통해 현장에서 더욱 감각있고 인정받을 수 있는 인재들을 만들고 있다.

교육에서만 그치는 연기학원이 아닌, 진출과 데뷔를 책임지는 시스템으로 tvN 드라마 '응답하라1994‘, MBC 드라마 ’스캔들‘ 외에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중에 있으며 그룹 인피니트의 남우현, 헬로비너스의 라임, 걸스데이의 소진, 울랄라세션의 광선 등은 본스타에서 보컬트레이닝을 받은 후 성공적으로 데뷔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스타들이다.

이번 제11기 모집 과정은 연기자, 배우를 꿈꾸는 탤런트 과정, 가수를 꿈꾸는 보컬 과정, 연극영화입시를 위한 연극영화입시과정, 실용음악과 대학 실기를 위한 실용음악입시 과정 등 총 5개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김태원 원장이 직접 교육 프로그램과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챙기고, 멘토 아래서 연기와 보컬트레이닝이 진행되고 있다.

1년에 두 번만 정규반 전형하는 본스타트레이닝센터 11기 개강 일은 9월 2일이다. 문의는 02-777-5252, 홈페이지(www.bornstar.co.kr)나 모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bornstar.co.kr

연락처

본스타트레이닝센터
홍기성
02-777-5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