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라샤라, ‘쁘띠 프렌드 틴트 밤’ 출시

- 톡톡 튀는 컬러감의 틴트와 촉촉한 립밤이 하나로!

- 양 볼을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치크밤으로도 활용 가능

- ‘크라운핑크’ ‘크라운레드’ ‘크라운오렌지’ 3가지 컬러

서울--(뉴스와이어)--소녀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대표이사 손재욱, www.sharashara.co.kr)’가 러블리한 소녀 입술로 연출해 주는 ‘쁘띠 프렌드 틴트 밤’을 출시했다.

톡톡 튀는 컬러감의 틴트와 촉촉한 립 밤이 하나로 만난 틴트 밤이다. 샤라샤라의 메인 심볼이기도 한 내용물의 ‘티아라’ 모양은 각각의 컬러를 담은 틴트로 촉촉함은 물론이고 사랑스러운 컬러 발색이 가능하다.

손가락이나 브러시를 이용해 메마른 입술에 펴 바르면 생기있고 볼륨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입술 뿐만 아니라 양 볼을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치크밤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손가락을 이용해 적당량을 묻혀 볼의 두드러진 부분에 그라데이션 시키듯이 자연스럽게 펴 바르면 된다.

샤라샤라 마케팅팀 김옥엽 차장은 “입술과 양 볼에 생기와 촉촉함 동시에 더해줄 유용한 아이템”이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앙증맞고 귀여운 디자인은 핸드백에서 자주 꺼내보고 싶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쁘띠 프렌드 틴트 밤’은 ‘크라운핑크(Crown Pink)’, ‘크라운레드(Crown Red)’, ‘크라운오렌지(Crown Orange)’ 등 3가지 색상으로 선보여지며, ‘샤라샤라’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6천 5백원.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샤라샤라’ 홈페이지(www.sharashara.co.kr) 또는 고객센터 (080-332-0855), 가까운 ‘샤라샤라’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샤라샤라’는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주)카버코리아가 2011년 론칭한 브랜드숍으로 순수한 소녀감성을 간직한 어린 피부로 돌아가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600여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국내 6개 오프라인 매장(명동 3개 매장, 이대점, 순천점, 건대스타시티점)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카버코리아 개요
피부과, 에스테틱샵을 중심으로 성장해 온 카버코리아는 1999년 설립된 회사이다.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IVITO, 리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 코스메슈티컬브랜드 Dr.MJ, 자연주의 브랜드 우리꽃풀나무 등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홍콩, 미국, 중국, 일본, 폰란드, 핀란드, 그리스, 싱가포르 등 세계 각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피부과, 에스테틱샵 및 단독 매장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판매중이며, 온라인을 통해서도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etics.co.kr

연락처

샤라샤라 홍보대행
빅마우스
황지선
010-2252-420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