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라샤라, ‘쁘띠 프렌드 틴트 밤’ 출시

- 톡톡 튀는 컬러감의 틴트와 촉촉한 립밤이 하나로!

- 양 볼을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치크밤으로도 활용 가능

- ‘크라운핑크’ ‘크라운레드’ ‘크라운오렌지’ 3가지 컬러

서울--(뉴스와이어)--소녀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대표이사 손재욱, www.sharashara.co.kr)’가 러블리한 소녀 입술로 연출해 주는 ‘쁘띠 프렌드 틴트 밤’을 출시했다.

톡톡 튀는 컬러감의 틴트와 촉촉한 립 밤이 하나로 만난 틴트 밤이다. 샤라샤라의 메인 심볼이기도 한 내용물의 ‘티아라’ 모양은 각각의 컬러를 담은 틴트로 촉촉함은 물론이고 사랑스러운 컬러 발색이 가능하다.

손가락이나 브러시를 이용해 메마른 입술에 펴 바르면 생기있고 볼륨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입술 뿐만 아니라 양 볼을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치크밤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손가락을 이용해 적당량을 묻혀 볼의 두드러진 부분에 그라데이션 시키듯이 자연스럽게 펴 바르면 된다.

샤라샤라 마케팅팀 김옥엽 차장은 “입술과 양 볼에 생기와 촉촉함 동시에 더해줄 유용한 아이템”이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앙증맞고 귀여운 디자인은 핸드백에서 자주 꺼내보고 싶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쁘띠 프렌드 틴트 밤’은 ‘크라운핑크(Crown Pink)’, ‘크라운레드(Crown Red)’, ‘크라운오렌지(Crown Orange)’ 등 3가지 색상으로 선보여지며, ‘샤라샤라’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6천 5백원.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샤라샤라’ 홈페이지(www.sharashara.co.kr) 또는 고객센터 (080-332-0855), 가까운 ‘샤라샤라’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샤라샤라’는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주)카버코리아가 2011년 론칭한 브랜드숍으로 순수한 소녀감성을 간직한 어린 피부로 돌아가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600여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국내 6개 오프라인 매장(명동 3개 매장, 이대점, 순천점, 건대스타시티점)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카버코리아 개요
카버코리아의 AHC는 수년간 높은 안목을 갖춘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케어 하며 축적한 전문성으로 매우 효과적이고 혁신적인 에스테틱 기반 스킨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대한민국 1위 안티에이징 브랜드(칸타월드패널, 국내 안티에이징 제품군 구매량 조사 기준, 15-65세 여성 9,700명 대상 (2016.06.20~2020.06.14) / 11,000명 대상 (2020.06.15~2023.06.18))로 1999년부터 다양한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전문적인 에스테틱 솔루션을 개발해온 AHC는 피부 과학으로 입증된 즉각적이고 장기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브랜드이다.
연락처

샤라샤라 홍보대행
빅마우스
황지선
010-2252-420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