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 분야 브랜드조사 1위 SK텔레콤 최대치 경신
- 2위 KT, LG 유플러스는 반등 성공
전월 17.6점으로 최고 수준이었던 1, 2위 간 격차는 이달 들어 다시 한 번 최대치를 경신하며 19.9점까지 벌어진 반면, 역시 전월 15.8점으로 최대치를 기록했던 2, 3위 간 격차는 13.5점으로 좁혀졌다.
이번 조사는 2013년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총 23일간 전국 19세 이상 성인 남녀 4,600명을 대상으로 휴대전화와 유선전화 RDD 자동응답 방식으로 조사했고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 1.40%p였다.
리얼미터-SBS CNBC BMSI(Brand Mind-Share Index)는 일반 국민들의 일상 및 소비생활과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는 10개 업종에 대한 인지도, 선호도, 주이용도(가입/구매), 만족도 등을 조사하여 종합지수화 한 것으로, 한국뉴욕주립대(SUNY KOREA)와 공동으로 2012년 11월부터 일단위 조사를 실시해 월간 단위로 발표하는 브랜드지수다.
* 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13년 7월 1~31일 총 23일
- 조사대상 : 전국 19세 이상 성인남녀 4,600명 일 200명씩
- 조사업종 : 이동통신
- 조사방법 : 유무선 전화 자동응답 RDD방식
- 표본오차 : 95% 신뢰수준 ±1.40%p
웹사이트: http://www.realmeter.net
연락처
리얼미터
02-548-40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