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LG G2 전용 방탄보호필름 ‘레볼루션가드’ 출시

뉴스 제공
프로텍트엠
2013-08-21 15:24
서울--(뉴스와이어)--프로텍트엠이 국내 최초로 LG G2 전용 방탄보호필름 ‘레볼루션가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LG G2 전용 레볼루션 가드 방탄필름(충격흡수필름)은 프로텍트엠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액정보호필름에 보호&복원&지문방지 능력을 입힌 최고급 유저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기존 스마트폰시장의 액정이 점점 대형화되어 가고, 액정과 베젤의 사이가 줄어들어 파손의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스마트기기의 액정부분을 보호하는 기능성 상품이 절실할 때이다.

레볼루션가드는 표면강도 4H의 우레탄 소재에서 진화된 PET 소재로, 충격에 강하며 6중 코팅으로 충격방지 기능이 탁월하다. 올레포빅 코팅으로 이물질이나 지문이 잘 묻어나지 않는다.

또한 0.29mm 초슬림의 얇은 두께이지만 6중의 레이어를 압축한 강력한 내구성으로 제작되어 스크래치는 자동 복원하고 필름의 충격은 흡수하여 액정의 파손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리멤버(REMEMBER) 서비스로 제품 사용 중 발생한 오염이나 제품 훼손, 사용자의 부착 실수 등 불량이 발생한 경우에 사유에 관계없이 새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레볼루션 가드 방탄필름은 오픈마켓과 자체 프로텍트엠 쇼핑몰 및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1만9천원이다.

현재까지 갤럭시노트2, 아이폰5, 갤럭시S4, 베가아이언 등 총 20여종의 최신 기종을 비롯하여 9월에 출시될 갤럭시노트3 제품 또한 출시할 예정이다. 8월 말에는 LG G2용 강화유리필름인 “레볼루션글라스”도 출시되며 국내 최고의 G2 전용 보호 솔루션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PROTECTM 정영민 대표는 “스마트폰 액정이 대형화 되면서 액정이 파손되지 않는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최고의 제품”이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프로텍트엠 개요
프로텍트엠은 디자인전문 업체로써 스마트폰 명품 주변기기를 생산 및 판매 및 스페셜티급 커피전문 브랜드인 블루콤마를 운영중이다

http://www.protectm.co.kr

웹사이트: http://protectm.co.kr

연락처

프로텍트엠
홍보팀
정영민 실장
010-9696-4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