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텍트엠, LG G2 전용 최고급 보호필름 및 전신보호필름 출시

뉴스 제공
프로텍트엠
2013-08-21 15:39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고급보호필름으로 잘 알려진 프로텍트엠(PROTECTM)이 국내 최초로 올레포빅 기능을 추가한 LG G2전용 프리미엄급 전신보호쉴드인 레볼루션쉴드 엠보(EMBO)와 3H급 G2전용 프리미엄급 레볼루션 HD액정보호필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로텍트엠(대표 정영민)의 레볼루션쉴드 엠보(EMBO)는 기존 레볼루션쉴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후면 쉴드의 지문방지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표면의 내구성 또한 기존 쉴드에 비해 20% 이상 증가하여 보다 오랜시간 사용할 수 있다.

지문방지기능의 후면쉴드는 표면이 부드럽고 고급스런 느낌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기름기나 이물질 등의 제거가 용이하다. 또한 기존 레볼루션쉴드 프리미엄팩과 같이 투명 강화액정필름과 지문방지필름을 기본으로 구성하고 있어 소비자가 기호에 맞는 필름을 부착할 수 있도록 했다.

레볼루션쉴드 엠보는 미국 수입원단으로 애플의 아이폰4S를 100% 4D 스캐닝 후 정밀제작하여 최대한 많은 부분을 보호하며, 스마트폰 자체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으면서 얇은 두께와 무게로 사용상 편리성에 중점을 두고 제작됐다. 평생 보증 AS정책으로 사용 중 손상이나 부착 실패로 인한 제품 손상 시에도 부담없이 새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최고급 oleopobic 원단을 사용한 국내 최고 경도인 3H급의 프리미엄 액정보호필름을 판매 중이다. 레볼루션 HD 액정보호필름은 높은 경도와 투명도를 갖추어 G2의 IPL LCD 화면의 왜곡을 최소화하면서 스크래치를 최대한 방지한다. HD필름 또한 평생 보증 AS정책으로 사용 중 손상이나 부착 실패로 인한 제품 손상 시에도 부담없이 새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올레포빅 표면처리공법을 사용하여 필름 표면의 지문과 유분기 등으로 인한 오염에 대하여 높은 저항력을 가지고 있으며, 기존 흐린 화면의 지문방지 필름의 단점을 보완했다. 제품들은 오픈마켓과 자체 프로텍트엠 쇼핑몰 및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만날 수 있다.

G2전용 레볼루션쉴드의 판매가격은 2만4천원이며 레볼루션HD필름의 판매가격은 1만4천원, G2전용 방탄필름인 ‘레볼루션가드’와 강화유리필름인 ‘레볼루션글라스’ 또한 판매중이다.

프로텍트엠 정영민 대표는 “스마트폰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으면서 스크래치로부터 안전하게 오래도록 사용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최고의 프리미엄 아이템”이라며 “9월 초에는 갤럭시노트3 전용 HD필름을 곧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텍트엠 개요
프로텍트엠은 디자인전문 업체로써 스마트폰 명품 주변기기를 생산 및 판매 및 스페셜티급 커피전문 브랜드인 블루콤마를 운영중이다

http://www.protectm.co.kr

웹사이트: http://protectm.co.kr

연락처

프로텍트엠
홍보팀
정영민 실장
010-9696-4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