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디지털 멀티 스크린 광고 플랫폼 ‘삼성 애드허브’ 중국 런칭
- 다양한 디바이스를 활용한 멀티 스크린 광고기회 제공
- 앱 개발자들의 수익성 증대를 통해 콘텐츠 생태계 활성화
‘삼성 애드허브’는 기존 띠배너 광고 뿐만 아니라 광고를 클릭하면 배너가 커지거나 여러 개의 배너가 회전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되는 리치 미디어(Rich Media) 광고를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 TV에 최적화해 제공하는 글로벌 디지털 광고 플랫폼으로 MSC(미디어 솔루션 센터)에서 구현했다.
사용자들은 ‘삼성 애드허브’를 통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양방향 광고 경험을 하게 된다.
예를 들어, 삼성 스마트 TV 플랫폼인 ‘스마트 허브(Smart Hub)’를 통해 제공되는 스마트 TV 광고는 고화질 이미지, 동영상, QR Code, 광고주의 스마트TV 애플리케이션 실행 등이 가능해 스마트 TV 사용자는 관심 있는 광고상품에 대해 부가정보를 다양한 형태로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된다.
광고주들 역시, ‘삼성 애드허브’를 통해 사용자가 참여해서 즐기는 다양한 형태의 인터랙티브한 광고를 제공할 수 있어, 상품 판매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
삼성전자 중국총괄 박재순 부사장은 “삼성 애드허브는 차별화된 광고상품을 통해 성장하는 중국 광고시장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삼성 애드허브를 통해 중국 내 광고주,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소비자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 애드허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samsungadh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고호진
02-2255-8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