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사 자격증, 인강으로 준비한다면 32% 할인 받고 공부하자

- 에듀나인 행정사 2년 반 32% 할인이벤트 진행중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3-08-21 16:17
서울--(뉴스와이어)--행정사 시험에 대한 열기가 뜨겁다. 제1회 접수된 원서접수결과, 1회 시험이 초유의 결과로 나타남에 따라, 앞으로 행정사시험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을 것으로 예견되고 있다.

내년도 행정사 시험도 1회에 못지 않을 정도로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행정사 시험이 단기에 준비할 수 없다는 점을 감안하여 교육전문업체 에듀나인은 2014년 제2회 행정사시험을 지금부터 준비할 수 있는 2년 반 행정사 프리미엄 합격반을 32% 할인, 교육전문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를 통해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나인은 자격증 부문 1위 업체답게 발빠르게 행정사 시험을 완벽히 준비할 수 있는 강의 커리큘럼과 강사진을 예비해 두고, 행정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어내고 있다. 이론 과정은 기본-심화-고급이론편으로 구성되어 탄탄한 기본기를 쌓을 수 있고, 2차 논술/약술시험까지 완벽히 준비할 수 있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론과정 이후에는 문제풀이와 총정리 학습으로 진행되는데 에듀나인(www.edu9.co.kr)만의 시험 합격에 대한 총체적 노하우를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013년 커리큘럼이 이론과정이 3단계에 걸쳐 단계별로 진행된 것에 반하여, 2014년 새롭게 진행되는 행정사 강의는 기본-심화-고급이론편을 하나의 이론 과정으로 총괄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장, 단점이 있지만, 우선은 이론과정에 대한 초-중-고급과정을 한 번에 공부함으로써 공부에 깊이를 더할 수 있다는 점과 짧은 시간내에 탄탄한 이론 내용을 학습해 시간을 줄일 수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고 있다.

무엇보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할인 판매되는 에듀나인 2년 반 행정사 프리미엄합격반은 30만원대에 2년간 교재와 인터넷강의를 제공받게 될 수 있으며, 단순히 온라인 최저가라는 경제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최강의 강사진, 커리큘럼, 교재의 3박자를 고루 갖춘 행정사 학습을 특별한 가격에 준비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할 것이다.

에듀나인은 교재에 대한 수험생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예스24 서점에서 모두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2013년 행정사 기본이론서의 경우 인터파크, 교보문고 서점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할 만큼 높은 인지도를 구가하고 있다. 이는 6년간 공영방송 EBS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수험교재와 방송을 진행함으로써 양질의 교재 편찬의 노하우가 있었기 때문이다.

에듀나인의 행정사강사진은 종로, 노량진, 공중파TV를 통해 이미 검증된 강사진이 직접 강의를 진행한다. 단순히 강의 콘텐츠를 구입하여 제공하는 여타의 인강업체들과는 다르게, 수험생이 궁금해하는 내용이나 출제 가능한 예상 내용들을 학습과정에 직접 반영함으로써 양방향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1:1학습게시판을 통해 수험생이 궁금해하는 내용들에 대해 직접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편리한 학원시스템을 이제는 안방에서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행정사 시험에 최적화된 에듀나인의 2년 반 프리미엄 합격반은 392,000원에 32% 할인된 가격으로 교육전문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판매되며, 일정수량 판매 이후 이벤트는 종료될 예정이다.

행정사 자격증 준비 방법이나 시험요강, 합격기준 등 행정사에 대한 자세한 상담도 가능하다.

문의 : 1661-2825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