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거장, 프랜차이즈 본사·전통시장 및 상점가 공동마케팅에 적합한 키워드이벤트 개발

- 전단지 등과 스마티 결합시 10배 이상의 광고홍보는 물론 고객확보 및 집객까지!

- 대전 한민시장, 인천 신포지하상가, 안양1번가, 수원 못골시장, 미나리광, 구매탄전통시장 등 적용

- 키워드 이벤트로 FAQ(자주하는 질문)를 등록, 이용하면 CS센터 상담품질 향상 기대

- 병원, 한의원, 학원, 꽃배달서비스, 특산품 판매, 도서홍보 등 소통도구로 이용시 효과 극대화 예상

뉴스 제공
제일거장
2013-08-22 09:04
수원--(뉴스와이어)--제일거장(센터장 이기순, 1577-1146 , www.smarty.kr)은 프랜차이즈 본사, 전통시장 및 상점가 공동마케팅에 적합한 스마티 키워드 이벤트를 개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스마티는 전단지 등과 결합시 10배 이상의 광고홍보는 물론 고객확보 및 집객까지 되는 특허받은 역발상 모바일 마케팅으로 삼성 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 전자랜드 등에서 7년째 이용하고 있는 검증된 서비스다.

수량제한, 퀴즈, 추첨, 설문조사, 정보제공 이벤트에 이은 최근 키워드 이벤트가 개발 보급했었지만, 등록갯수 제한으로 인한 활용도가 미흡하였고, 각 경품 당첨별로 문자(SMS , LMS)발송이 되지 않아 이용에 불편이 있었다. 스마티는 무제한에 가까울 정도로 1,000여개 이상의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게 하고, 경품당첨건별 SMS 또는 LMS를 발송할 수 있도록 개선함으로써 고객니즈를 충족할 수 있다.

- 공동마케팅에서 kt전화번호 하나에 상점별 이벤트를 등록함으로써 상인회(번영회) 차원의 개별점포별 및 일괄지원 가능
-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가맹점별 공동마케팅을 상시 지원시스템 구축으로 긴밀한 관계 유지 가능
- CS상담센터에서 콜대기건이 많은 경우, 주요 FAQ를 등록하고 음성안내멘트를 통해 실시간 SMS 질의응답시스템 구축으로 상담품질 향상
- 꽃배달서비스인 경우 ‘꽃말’키워드를 등록, 고객의 취향에 맞는 즉답 시스템 구축하여 고객과 실시간 소통 가능
- 산양산삼과 관련된 키워드를 등록, 구매코자 하는 분이 사전에 SMS 질의응답을 통해 고품격서비스 제공
- 학원인 경우, 강사님의 성명과 이력을 키워드함으로써 고품격학원으로 좋은 강사님의 홍보도구로 활용할 수 있고 아파트분양, 병원홍보, 한의원 홍보, 도서홍보 등 다양한 곳에 적용이 가능

이기순 센터장은 “전통시장 공동마케팅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사항에 대해 최적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다각적인 변화를 추진하여 키워드 이벤트가 업그레이드되는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한말씀 한말씀을 경청하여 고객친화적 서비스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marty.kr

연락처

제일거장
마케팅센터장 이기순
1577-11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