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다니엘 헤니, 가을 패션 화보 공개

뉴스 제공
제일모직
2013-08-22 11:24
구미--(뉴스와이어)--배우 다니엘 헤니가 숨막힐 듯한 부드러움과 강인한 상남자의 매력으로 가을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최근 영화 ‘스파이’로 악역 변신을 선언한 다니엘 헤니가 ‘빈폴맨’과 ‘빈폴액세서리’와의 화보에서 가을남자의 탑 모델 못지않는 신체비율과 조각 같은 완벽한 마스크를 드러낸 것.

이번에 공개된 다니엘 헤니의 화보는 빈폴 맨과 빈폴 액세서리가 제안하는 가을 남성 스타일링을 제안함과 동시에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담아냈다 때로는 모던한 디자인의 바버자켓과 데님셔츠 등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때로는 댄디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의 재킷과 트렌치코트로 완벽한 가을남자로 변신했다. 또한 다니엘 헤니는 모던한 디자인의 백팩과 서류가방 등을 시크하게 포인트로 매치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다니엘 헤니와 도플갱어로 이슈가 된 락밴드 로열 파이럿츠 멤버 제임스가 함께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네티즌들에 의해 ‘3초 다니엘 헤니’로 화제가 된 바 있는 제임스는 빈폴 맨 화이트니트에 데님팬츠를 매치, 고급스러운 훈남스타일의 정석을 연출했다.

숨막히는 매력의 소유자, 다니엘 헤니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9월 호와 함께 발매되는 <코스모 맨>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eilind.co.kr

연락처

제일모직
서윤미 사원
02-2076-64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