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딘, 국제 비즈니스 대상서 ‘스티비 어워드’ 수상

- 올해의 정보통신기업 경영자 및 올해의 가장 빠르게 성장한 기업으로 선정

뉴스 제공
Arkadin
2013-08-22 11:56
싱가포르--(뉴스와이어)--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세계 최대 협업(collaboration, http://www.arkadin.com/sg) 서비스 기업인 아카딘이 국제적인 비즈니스 어워드 프로그램인 ‘스티비 어워드(Stevie®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IBAs)’의 2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스티비 어워드는 아카딘의 CEO이자 창업자인 올리비에 퓨모렝의 리더십을 인정하여 올해의 정보통신기업 경영자 부문 은상을 수여할 뿐만 아니라 아카딘의 급속한 성장을 인정하여 올해의 가장 빠르게 성장한 기업 유럽 부문 동상을 수여하였다.

아카딘의 CEO이자 창업자인 올리비에 퓨모렝은 “당사의 글로벌 리더십을 인정받게 되어 영광스럽다. 단순 컨퍼런싱(conferencing, http://www.arkadin.com/sg/solutions/audio-conferen...) 기업에서 최첨단 기술을 구비한 완전한 통합 협업(Collaboration,http://www.arkadin.com/sg) 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난 올 한해는 아카딘에게 훌륭한 한 해였다. 지속적으로 둔화된 경기에도 불구하고 당사는 31%라는 성장률을 기록했다. 많은 기업들이 성장을 위해 협업 기술의 중요성을 인식하기 시작하면서 당사의 뛰어난 성과가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2013년 국제 비즈니스 대상(IBA)에는 전 세계 250명 이상의 경영자들이 이번 심사 과정에 참여하여 50여 개국에서 총 3,300명 이상의 후보들 중 스티비 어워드 수상자들을 선정하였다.

스티비 어워드의 대표이자 설립자인 마이클 갈러거는 “2013년 국제 비즈니스 대상(IBA)은 지금까지 제출된 후보들 중 최고의 후보들로 구성되어 주목할 만한 가치가 있다. 심사위원들은 올 해 우리가 받은 후보들에 있어서 실적의 수준과 전문성에 관해 만장일치를 이루었다. 올 해 스티비 어워드 금상, 은상 및 동상 수상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는 바이다”고 말했다.

국제 비즈니스 대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스티비 어워드 수상자 목록은 www.StevieAwards.com/IB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카딘 관련 정보

2001년에 설립된 아카딘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세계 최대 협업 서비스 제공 업체 중 하나이다. 아카딘은 나눔과 공유로부터 진화한 신념에 기초를 둔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완벽한 원격 오디오, 웹, 비디오 회의와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신속하고 확장가능한 배치와 높은 ROI를 위해 SaaS 모델로 제공된다. 32개 국가에 있는 51개 운영 센터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 고객센터에서는 37,000 고객사에게 현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arkadin.com

연락처

Mak Wei Seng
이메일 보내기